류시화 감성 라이프

혈맹 소나무막대 이벤트 굿, 이번 패키지는 두개만, 아가시온 합성은 맨날 실패 

 

안녕하세요. 요즘 시간이 없지만 돌려놓는 게임 리니지2m,  이번에 드디어 혈맹 보스 레이드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상시로 하는 게 아니라서 좀 그렇지만 혈맹원들 한 번 모일 수 있는 기회를 갖게되는건 참 괜찮은거 같습니다.  보스가 약해서 금방 순삭하는것도 있고 이런 상시 혈맹 컨텐츠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서버이전 공지가 떴던데 정든 서버를 떠나야할지 고민이 크네요^^

 

이번 보스 레이드 참여시 명예의 휘장과 명예의 공헌 포상 상자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명예의 휘장은 획득하신분이 써줘야 적용이 되고요.  명예의 공헌 포상 상자는 자동 획득이 되더라구요.  은총의 성물과 여러가지 잡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소나무 막대로 소환되는 보스 몬스터는 매일 다른데요. 조금씩 상위 보스 막대를 주더라구요. 

마지막까지 다 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

 

음.. 이번 과금 패키지는 영구 컬렉션이 아니라서 패스 하려고 했는데.. 그냥 두개만 사봤습니다. 

2개를 사면 희귀 클래스 획득권 1회를 제작할 수 가 있네요. 별 의미는 없지만.... 제작해보구요. 

빛나는 우정의 증표 두개로 힘이되는 동료. 모든대미지 +2 명중 +2, 더블 저항 +2% 기간 컬렉션을 등록했습니다. 

이건 5월27일까지 적용이 되네요. 기간제는 끝날때마다 따로 공지는 없어서.. 수치가 떨어지면 아 ~ 끝났구나 생각하시면 됩니다. 영구 컬렉션도 아직다 등록을 못했는데.. 다음번에 따로 또 구매할 일이 있겠쥬.. 

 

마지막 아가시온 합성 또 실패... 모아서 해야될지... 영변 영인 구경은 하고 접을려고 하고 있는데 하나 뜨기가 이리 어렵군요 ㅋ.. ~ 다행히 중복된 녀석 안나와서 그래도 컬렉션은.... 몇번째 도전인지 모르겠네요... 

 

요즘은 다양한 카테고리글을 올릴려고 준비중입니다. 바쁜 일들이 정리되면 좀더 활발하게 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게임 글 뿐만아니라 맛집,여행 글, 육아 등등등.. 아직 티스토리에 활동하시는분들이 많은걸 보니 다행이란 생각을 해봅니다. 구독 및 이웃추가 감사드립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