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날이 더 쌀쌀히 느껴지네요.

얼마전에 대구 동성로 에서 하는 한 공연을 봤습니다.  음악을 들으면서 보니까 무슨모금을 하고 있더라구요^^..

꿈꾸는 아이들에게 맘편히 공부할 수 있는 공부방 사업운영에 쓰인다는.. 희망나무 키우기, 아지트 만들기 캠페인 이었네요~^^

액수는 크게 많아 보이지 않았지만 .. 오며가며 꾸준히 모금함을 찾는 분들은 많더라구요.

아이들 손에 돈을 쥐어주시며 넣게 하시는 어머니 분들도 계시고 가방 멘 학생들도 보이고 연세 지긋하신 분들도 더러 계시고.. 이걸 보면서 아직은 우리 사회에 따뜻한 온정

이 남아있다는걸 느낀 하루였네요^^.  그녀와 저도 살짜기 기부하고..  캠페인 팜플렛하고 저금통 받아서 이리저리 둘러보고 그랬네요. 

사회복지법인 대구 생명의 전화에서 하는 후원인데  자살방지예방 활동도 하고 이런저런 다른 활동도 하시는 단체인거같네요^^.

혹시나 기부하실분이 계시면~ 밑에 팜플렛 사진을 참조 하시길 바래요. ~.

일교차 심한 날시에 감기조심하시구요^^. 오늘도 평온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 성금을 하면 팜플렛과 기적의 저금통을 .. 저금통 꽉 채워서 다시 기부를; 직접 찾으러 온다고 써져있더라구요^^


- 성금을 내고 저금통 받아가시는분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