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오늘 소개할 창원맛집은 숯불왕갈비 전문점 돈향입니다.
음식 맛 뿐만 아니라 가게 서비스 만족도가 정말 높은 곳입니다. 적극추천~!


가게 정문 모습, 뒤편에 주차장 여유롭게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어요
가게 안 홀 이미지. 깔끔한 인테리어에 홀도 넓고 안쪽에 방도 넓게 준비되어 있더군요.
그녀와 전 홀에서^^


돈향의 메뉴판 및 메뉴


참숯이 정말 좋아보이죠?^^
고기 얼마 안먹었는데 숯이 좀 아깝더군요^^


숯이 먼저 나오고 기본 찬들이 세팅 되어 지더라구요^^
물김치와 야채, 맛이 막 들어가려던 물김치
야채는 (배추, 상추,깻잎,고추) 신선도가 좋았어요^^


쌈무, 깻잎 , 고추 짱아찌. 신맛보단 달달한 맛이 강한 짱아찌
 


먼저 나온 왕갈비는 이렇게 초벌구이가 되어서 나와서 구워먹기 편했어요. 
고기 질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울만큼 좋았고 맛의 퀄리티가 예술~!
 


봄나물 샐러드?와 파절임.
땅콩이 들어가있어서 고소하면서도 봄나물의 신선함과 향긋한 맛이 잘 조화된 느낌~!
맛보고 싶지 않으세요?


갈비 올려서 굽기 시작^^,


소개못한 기본 찬들, 좀 많은 편이죠?, 김치 겉절이 와 나물류들,


위에 비지장이 발린 특이한 전~!^^


고기 먹는중 나온  영양돌솥밭, 영양이 듬뿍 담겨 보이시나요?^

 
밥을 덜고 물을 부어서 숭늉을^^.. 고소하니 맛있엇네요.


영양 돌솥밭과 같이 먹은 차돌된장찌개
처음에 나온 된장에 약간 맛이 문제가? 있엇는데 사장님이 재료에 문제가 있으셧다며 새로 해주시더라구요^^ 약간 감동 ㅎㅎ
울 그녀가 이야기해서 ㅋㅋ 전 솔직히 맛도 그런지 몰랏는데 ㅠ.ㅠ


화장실이 정말 깨끗해서 찍어왔어요^^ 흡연석도 따로 있고 정말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잘 아는 맛집

 


다먹고 나오면서 한컷더~!.
오늘 소개한 맛집 돈향 어떠셧나요? 맛도 맛이거니와 서비스가 정말 최상이더군요 ^^
한번 가보시면 후회 안하실거에요.^^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동성동 315-2번지 돈향
지도첨부가 안되는군요 흠.. 뭐가문제인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