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홍초에 절인 홍초김치갈비를 맛볼수 있는 창원맛집 민속음식점 수류화개입니다.


가게 앞 분위기.. 간판?을 못찍어서 옆샷으로 대신합니다. 귀차니즘에 .. ㅋ

고즈넉한 시골분위기. 장독대와 돌탑?.. 옆에는 논에서 일하고 계신 주민분들 . 초상권침해로 사진은 못찍엇네요.. ㅋ

12시넘어서 갓는데 손님이 아무도 없더군요.. 문닫은줄 알고 깜딱 놀람.^^

좀 외지라... ㅎㅎ 가마솥과 놋쇠그릇들 그외 도자기?..

방안 전경들.. 오래된 포스터,화장대, 신문 찌라시. 비닐우산 등등 .. 시골집 풍경 그대로 였어요.

좀 색다르긴 했네요. ^^


흠 이분들은 엄&신 커플? 한창때일 모양일세..


기본 상차림의 모습. 이날 배가 너무 고파서 먹고 찍느라 하나씩 찍진 못했네요^^

상추절임? 상추와 겨울초? 겉절이 해먹는 풀.. 조합이 괜찮앗다.

사진찍는동안 밑반찬 세팅 완료. 몇가지 반찬은 다 먹어버려서 못찍엇다..

배 넘 고팟어요 +_+ . 올릴땐 올리더라도 배는 채워가며..

바다고동? 쏙 몇개 빨아먹은....

일명 두부김치.. 역시 먹고 남은거 찍엇다 -_-

김치 맛이 예술이더군요^^

메인메뉴 홍초김치갈비

1인분 \8,000 에 양이 많았다 1인분에 230g

3인분 부터 주문된단다. ㅡ.ㅡ 3인분 !

그외 같이 딸려?나온 삼뿌리,소세지,은행,새송이 버섯(?), 팽이버섯,새우,호박. 구성이 괜찮앗다. ㅋ

옆에서 코치를 잘해서 사진이 만족할만하게 나온거같아 흐뭇.. +_+
고기는 서빙하는 이모가 올려주고 가셧다.

코치선생님이 찍으신 사진.. 훗..



맛깔나게 구워진 홍초김치갈비.

고기가 느끼한 맛이 전혀 없이 참 맛낫다. 정말 강력추천!

한번 드셔보실래요?^^



역시 먹다가 찍은 된장찌게 -0- 일단 먹는게 우선.. ㅋㅋ

내용물은 저게 다다. 바다새우와 작은게 한마리 , 홍합 하나!. +두부 한면

밥 된장에 많은건 바라진 않지만..

거금 \3.000 ^^ 국물맛은 시원했음...

배불러서 방 배회하다가 눈에 들어온 남양분유.. 어릴때 본거같아요 ㅋㅋ
그래서 한캇 찰칵!

다먹고 차앞에 세워져 잇던 정체불명의 탑.? 장독대로 세운거같은데.. 어디쓰는 물건인고?

오늘도 잘먹고 왔네요. 느끼하지않고 양념이 잘 배어잇엇어요. 고기먹고싶을때 한번씩 와야겟네요.

너도 그랫지? ^^ 이번 한주도 행복하세요^^

수류화개 찾아오는길은 가포쪽에서 저도연륙교 방향으로 오시다가 좌회전 하지마시고 직진

하시면 5분정도 뒤에 바로 수류화개 간판 나옵니다. ^^

 

 

 보너스 샷으로 남자 소변 보는곳. 장독으로 만들어 놨더군요. 좀 색달라서 한컷^^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