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티스토리에서 첫 맛집 포스팅이군요. 감회가 남다르네요 ㅎㅎ

처음으로 소개할 맛집은 창원 댓거리에 위치한 수제버거 전문점 버거홀릭입니다.
댓거리 경남대 정문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실내는 좁은듯 하지만 깔끔하면서 꽤 많은 손님 받을 수 있게 꾸며져 있어요^^.
버거만 드실수도 있고 세트로도 드실수 있답니다.

카운터 위에 있는 메뉴 차림표


벽면에 꾸며진 메뉴판. 좀 색다르지 않으세요?^^


벽면 메뉴판과 잘 어울리는 톤의 조명, 좀 있어보이네요


무서운 문구가 붙어있는 주방^^. 좀 기다리라네요~!

 

세로 사진은 역시 여기서도 넣기가 어렵군요 ^^;
카운터의 모습.

실내 모습^^
버거 기다리는 동안 이곳저곳 찍었습니다.

버거 메뉴는 오리지널, 핫칠리 베이컨, 홀릭 스타일 세종류가 있엇는데 .. 오랫만에 가니까
B.B 스타일이라는 메뉴가 추가 됐더군요. 모험은 싫어서..  주문한 메뉴는  핫 칠리 베이컨으로 ^^


약간 저렴하게 싸주는 버거.. ㅎㅎ.. 이래보여도 맛은 큰 대형 패스트푸드점과는 약간 틀려요~^^
정형화된, 길들여진 맛과는 다른 느낌의 버거.


핫 칠리 베이컨 버거의 모습.
위에 베이컨과 치즈 패드, 각종 야채와 핫칠리 소스가 ^^.
자주 먹진 못하지만 한번씩 먹어주면 괜찮습니다^^.


포스팅 잘 보셧나요? 첫 포스팅이라 그런지 영.. 감이 없네요^^.
지도 첨부가 굉장히 느리군요 . 개선될 점이 많이 보이네요 ㅎㅎ

울 그녀가 패스트 푸드를 좋아하는데 맛은 보증한다고 하네요^^
가격은 약간 비싸지만 수제버거만의 맛이 느껴지는 버거홀릭~! 한번 드셔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이쁜공주 2011.05.19 07:24

    수제버거치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 가끔 사먹는 답니다. 갈때마다 주차할곳이 마땅치 않아 늘 고민이지요^^
    근처 주차할만한 곳은 없을까요?? 아시면 좀.. 히히
    그녀와 맛난거 마니드시네요 그녀는 누구시길래.. 이쁜사랑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