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돼지고기 부드러운 마산고기집, 합성동맛집 목살55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다녀온 목살55. 

체인점이 꽤 많았는데 요즘은 좀 많이 줄었죠. 직영점만 있다는 얘기도 들었는데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그래도 역시 돼지고기 하면 55일 숙성시킨 목살55! 

삼겹살도 맛있지만 목살도 장난아닌 맛..^^ 너무 부드러워서 깜놀합니다. ㅎㅎ! 




가게 전경이구요

합성동 맛집골목 한블럭 밑인데 많이찾는 맛집 이화양곱창 에서 조금만 걸어들어가면 보이실거에요^^





재밌게 꾸며진 내부 인테리어. 

벽면 옆쪽으로도 이런 홀이 하나더 있어요. 

꽤 넓어서 깜놀! 거긴 손님있어서 요기만!! 





국내최초 감성팔이 목살집! ㅋㅋ 





기본찬이 나옵니다. ! 샐러드와 명이나물, 김치2종. 소스류들. 그리고 파절이.





곁들여 먹는 소스와 김치찌개 

고기나오기전에 속풀이 및 안주




숯이 먼저 들어오네요. 탄은 비장탄!





콘치즈와 마늘 같이 올려줍니다. 





목살2인분 , 삼겹살 1인분이에요. 

이집은 목살 장난아니라서 목살을 더 시켰어요 ㅋ 

같이 나오는 새송이 크기가... ^^ 





레몬살짝 뿌리고 불판에 올립니다. ~ 고기는 직접 구워주십니다. 

숙성고기라 색깔 확인~!





삼겹살은 거의 다 익었네요^^





새송이버섯은 제일 나중에 해체! 





삼겹살 먼저 익어서 빼주시네요. ~!  




숙성고기의 풍미가 한껏 느껴지는맛. 

기름기가 약간 제거된 질감. 고소한 풍미. ^^





그다음은 목살. 소금에 살짝 찍어먹으면 가장 맛있는... 

일반 삼겹살보다 부드러운 목살55의 목살 . 살살녹아요!





버섯은 치즈곁들여 드셔도 되고 그냥먹어도 맛있는.. ^^





조금 모자라서 삼겹살 1인분 더시킨..~! ㅋ 버섯하나더 주셔서 감동! ㅋㅋ





제대로 구워주셔서 더 좋은듯.. 고기집은 모니모니해도 굽는 스킬이 중요한데 신경써서 구워주시더라구요~





한켠으로 옮겨주시고 마무리~! 





식사는 된장찌개와 냉소면이에요. 

기본적으로 음식들이 맛깔나게 나오는걸로 봐서  레시피가 완성된 곳..^^!




여기 냉소면은 처음 먹어보는데 많이 괜찮더군요. 깔끔하게 마무리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문난 마산고기집 합성동맛집 목살55

제대로된 숙성고기맛 한번 맛보시면 반하실거에요. 

돼지고기 너무 맛있어요. ~~^^ 서비스도 좋구요. 

주소 및 전화번호 참고하시면 될거같아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