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북면맛집 감계 샤브향, 월남쌈과 샤브샤브 샐러드바까지 완벽한곳 



안녕하세요. 즐거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

지난주에 오랫만에 북면 온천 다녀왔습니다. 가끔 가는데.. 요즘 시설도 잘되어있는곳도 많아서.. 꽤 괜찮은듯 하네요. 

나름 관광지라 맛있는 곳이 많은데.. 그중에서 샤브샤브 잘하는 북면맛집 샤브향 다녀왔습니다. ^^

월남쌈과 샤브샤브 하는 체인점중에 꽤 큰 곳인데 지점마다 편차가 꽤 있긴한데 이곳은 아주 괜찮더군요. 

같이 가보실게요.




가게 모습이구요. 북면 감계 초입에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상가 앞에 대고 들어갔습니다.





2층에 위치한 샤브향.

샤브는 원체 좋아하는 메뉴라.. 마산 창원 김해 왠만한 곳은 다가봤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 수위를 다툴만한 샐러드바와 재료 퀄리티를 보여주는곳인거 같습니다. 

나중에 포스팅을 할수도잇겠지만 최근 자주가는곳은 채선당플러스와 바르미샤브 인데요. 

채선당은 음식수가 많은게 장점이고 바르미는 요즘 찾아볼 수 없는 대파가 샐러드바에 있어서 괜찮은데요 . 

이곳 샤브향도  샐러드바 가짓수도 많고 먹을만한게 많은게 참 좋더라구요. 





월남쌈구이 & 샤브 메뉴입니다. 구성보시고 기호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거같아요.





기본 그릇 세팅이구요.





넓은 홀에 샐러드바가 있고 주변으로 칸막이가 잘 쳐진 인테리어를 보여줍니다. 가쪽으로 방도 있는거같구요. 

손님이 너무 많아서 내부샷은 빠졌는데 참고하시면 될거같아요 

사진은 키즈랜드 인데.. 오락기계와 아이들 놀수있는 기구들이 많이 준비가 되어있네요 






샐러드바 모습. 사람없을때 후다다다닥~ 홍게가 먼저 눈에 띄어서 ㅋㅋ.. 한컷찍고 파스타와 샐러드, 닭강정 등 맛있는 메뉴들이 많이 있었네요. 

안쪽으로도 종류가 많은데... 다찍진 못했네요. 재료와 맛이 부실하지 않았고 신경을 많이 쓰고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메인 메뉴가 세팅됐습니다. 해물과 소고기 동시에 즐길수 있는 메뉴구요. 

가리비, 새우, 게, 낙지, 쭈꾸미,홍합 등 크~ 꽤 푸짐한 해물을 만날 수 있었네요.





소고기 샷이구요. 고기질이 좋았습니다. ! 

오래 익혀도 질겨지지않아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월남쌈 기본 세팅입니다. 야채포함. ^^. 





육수는 기본, 매운맛있구요. 반반도 가능합니다. ^^

야채도 무제한이기때문에 원하시는만큼 드시면 됩니다. ^^

육수가 끓으면 먼저 해물을 넣고 야채를 넣어주세요~





대략적인 느낌은 동영상에서..^^







연어샐러드와 파스타. 샐러드바 음식중에 버릴게 많이 없습니다. ^^; 

퀄리티가 정말 좋아요. ! 





소스는 기본 3종에 칠리와 땅콩소스까지 더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월남쌈 한입크게 싸먹기.





버섯3종은 배터지게 먹기~!^^





마지막은 단호박죽입니다.





남은고기함께넣어서 만든 죽^^ 별미죠





후식으론 찹살떡과 딸기, 커피^^ 잘먹었네요.





창원북면맛집 샤브향 어떠셨나요?

재료 하나하나 나쁘지 않았고 퀄리티가 정말 우수한 곳이었습니다. 

샤브샤브 좋아하신다면 북면 온천하고 들려서 드시면 좋을거 같으네요.^^

주소와 전화번호는 명함참고하세요~! 그럼 휘리릭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