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마산오동동맛집 한우99, 꽃등심만 파는 소고기 맛있는곳 



안녕하세요.^^ 

주말에 오랫만에 고기외식! 

해안도로에 위치한 한우99 다녀왔어요~!^^ 

온리 숙성 꽃등심만 취급하는곳이라 더욱 믿음이.!!

한번 맛보로 가보실게요~~! 





해안도로 상지솔리움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는 지하에...! 타워주차장이 있습니다. ^^ 

3층가게 입구구요.





한우암소꽃등심. 1인분점심 8800원 , 나머지시간 9900원입니다.

등급 낮은 고기를 숙성시켜서 괜찮은  맛을 보여주더라구요.  가격이 착한 이유! 

나머지 식사메뉴들 확인하시구요. 





내부인터리에요. 홀쪽에 세테이블정도 있고 나머지는 룸으로 되어있었네요. 

회식장소로도 괜찮겠고..^^ 모임장소로 좋겠어요.





오랫만에 위에서 한컷... 기본 찬 세팅입니다. 

발사믹드레싱 샐러드와 김치, 새송이버섯 장아찌, 명이나물, 간장 파채~ 야채, 소스들 나옵니다.




▲ 상큼한 샐러드와 버섯 장아찌~! 





야채와 명이나물. 간장 파채~ 





소스 3종~! 





꽃등심 3인분 등장입니다. ~!^^ 숙성등심답게 색깔이 살짝~짙어보입니다. 

지방부분도 적당해서 더 좋더라구요~! 





여유되실땐 한타임씩 구워주시기도 한답니다.^^; 

서비스 아주 좋아요!





뒤늦게 나온 선지국... 요걸로도 소주 한병 깔듯...^^ 





두번째는 미리 잘라서 구워주셧어요. 조금 크다고 하니깐 한입크기로 딱~!^^ 

뒤에는 저희가 구워서 먹었구요 ㅎㅎ





항상 느끼지만.. 와사비만 살짝 올려서 소금 살짝 찍어먹는게 가장 맛있는듯 ...ㅋㅋㅋ

고기 육즙이 느껴지시나모르겠어요.~^^ 

숙성되서 나와서 그런지 특유의 풍미가 한껏 느껴집니다. 





쌈도 한쌈 싸구요~~! 





조금씩 먹을만큼만 구워서 버섯위로 올려두세요 ㅎㅎ!





소고기 맛있어서 2인분 추가했어요.^^





같이 시킨 된장찌개. 해물듬뿍 든 시원한 집된장이에요.~





시원함이 끝내줍니다. ~^^





밥위로 올려서 냠~!^^ 요샷 꼭찍는다면서 ㅋㅋㅋㅋㅋ





꽃등심 배터지게 먹었는데 딱 5만원 나왔네요 ㅋㅋ. 

볶음밥 먹고싶었는데 배불러서 못먹었다는... 불판에서 바로 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그건 담에 먹어봐야겠어요.




고기의 풍미가 살아있으면서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소고기 맛있는곳.

아직 오픈한지 얼마안됐지만 고기집 오래운영하셔서 그런지... 금방 마산오동동맛집이 될거같습니다. 

꽃등심만 한길로.... 한우99였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