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돼지갈비 맛있는집, 상남동 형제갈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고기하면 생각는게 갈비인데요. ! 요즘 자주 먹는거같네요 ㅎ. 

오늘 소개할집은 오랫만에 다녀온 상남동 형제갈비 입니다.  참숯에 구워먹는 고기맛이 일품! 같이 만나보실게요 


형제갈비 가게 전경입니다.  앞에서 봐도 꽤 넓어보이는군요. 


형제갈비 메뉴들. 돼지왕갈비 1인분 280g, 소왕갈비,오겹살,소막창있네요. 

여기오는 분들은 거의 갈비드십니다. ^^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5시까지..^^

식사도 좋고 한잔 기울이는분들도 좋겠네요~~ 

저는 밤 10시쯤 갔었네요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평일늦으시간인데도 손님이 좀 있는 편이었구요 포차 느낌의 홀과 편하게 좌식에서 드실수도 있습니다. 


음 sns이벤트!!! ㅋㅋ 요즘 이거 없으면 좀 아쉬운맘이 들어요 



명일나물과 계란찜. 감자 등 기본 찬이에요. 꽤 잘나오는편입니다. 



흑임자 드레싱이 뿌려진 양상추 샐러드 ~



살얼음이 올려져있는 물김치~~



싱싱한 야채까지에 매운고추 버섯까지 같이 나오네요. 



돼지갈비 2인분입니다. 1인분 양이 많아서 둘이서 이정도 먹으면 딱 좋구요. 

많이 드시는분들이라면 1인분 더 드시면 될거같습니다. 



떄깔 좋은 갈비. ^^ 갈비는 색이 참 중요한거같아요 ㅋㅋ.. 왠지 맛있어보이시쥬~


고기는 구워주시고 자르는거까지 해주시더라구요. 중간중간에는 뒤집어 주셔야됩니다. ^^! 



먼저 착착 잘라서 옆에 빼두시구요 ~



큼직큼직하게 잘라서 쫙 깔아서 구워주십니다. +_+! 



이때까지 밥도 못먹어서 된장하고 같이 시켜서 먹었어요.. +_+ 고기구워지기전에 다 먹어버릴 기세!

이집 된장도 맛있습니다. ㅎ



갈비가  대를 빼고는 다 익어가네요. 초벌안되서 나와서.. 익는 시간이 좀 걸리긴합니다. ^^


고기 다익어서 한컷.! 안뒤집고 가만히 놔두시면 다 탑니다!! ㅋㅋ 한쪽에 빼두셔도 되구요. 

두툼한 고기에 양념이 잘배여서 입안 가득 퍼지는 향이 좋습니다. ! 참숯에 구워서 더 그런거같았구요. 

고기질도 좋고 맛이 참~^^



갈비 한쌈이요~~~ 



숯을 못찍어서 ㅋㅋㅋ 판갈때 한컷~~~ 숯도 좋아요. 



돼지갈비 맛있게 굽는 방법?! 잘 설명해두셨네요! 보시고 맛있게 구워드세요 ! 


주소는 명함 및 지도 참고하시면 될거같구요. 


저녁 식사시간이나 한잔 기울이실때 부담없이 들를 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보통 그냥 순수 갈비먹으러 가는편이구요 ㅎ. 

주차장도 바로 앞이라 ㅋㅋ 멀지 않아서 참 좋더라구요. 그래도 가장중요한건 갈비맛이 좋아서겠죠?!

창원 상남동 갈비 맛있는곳 형제갈비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