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발렌타인데이 데이트코스, 반반파스타 굿 그린테이블 


설연휴 지나자마자 바로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네요.  자주가는 레스토랑인 그린테이블에서도 이벤트를 진행중이더라구요. +_+ 

여기 반반파스타랑 고구마피자 너무 사랑하는곳인데요. 한번 같이 만나보러 가보실게요~^^



■ 창원 성산아트홀 근처 레스토랑, 그린테이블 


그린테이블은 정우상가 뒷편 용호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로 옆이 성산아트홀이라 공연보시고 데이트코스로 식사까지 하시면 좋습니다.  스탬프와 발렌타인데이 행사중 +_+ 요런거 참 괜찮죠.~ 



■ 분위기 참 좋다~ 인테리어 굿 


입구와는 달리.. 안에 들어오면 다른곳에 온듯 인테리어가 참 맘에 들더라구요 ㅎ. 넓은 매장에 샤방샤방하게 꾸며져 있어요. 테이블도 따닥따닥 붙어있지 않아서 옆사람 신경쓰지 않아도 되구요. 편안하게 식사할수가 있는곳이에요. 



■  다양한 메뉴와 잘구성된 세트 메뉴. 


메뉴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샐러드 피자 파스타는 기본.!    세트메뉴도 구성이 좋구요 .  오늘은 고구마피자와 반반파스타 먹었어요. +_+ 

하프앤하프 반반파스타가 가격대비 짱인듯 ㅋㅋㅋ 



■  스페셜 음료. 솜사탕시리즈와 파인애블 주스. +_+ 주스 저거 먹고 싶었는데 선뜻 먹기는 힘들어서 ㅎㅎ.. 



역시나 피자 파스타엔.. 에이드가! 딱이죠.  오늘은 자몽에이드로 .~~~ 



기본 피클과 단호박 샐러드.



고구마피자가 나왔어요. \13,000 

얇은 씬피자고 위에 토핑이 깔끔해요. ^^ 고구마 무스가 적당히 올려져있어서 맛의 밸런스가 정말 좋아요. 

무스 도배한 피자는 너무 달아서 싫은데 이집은 안그렇거든요. 



피자 비쥬얼 끝내주죠. ^^ 화덕에서 바로 구워져 나와서 정말 맛있는듯.. ㅎㅎ 꿀도완전 듬뿍 주시고  파스타 나오기전에 피자 절반 먹어버렸다는 ^^



제가 극찬을 했던 반반 파스타에요. 현재 가격할인중이구요. 반반이지만 그릇이 엄청 커서... 각각 하나씩 먹는거보다 양은 더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재료가 좋구요. 큼직큼직하게 들어가 있어서 식감이 굿입니다. 



치킨 토마토 파스타. ~  치킨이 듬뿍 들어가있는 파스타.. 소스 면 다 괜찮았던 ~ ^^ 



새우 크림 리조또^^ 탱글탱글한 새우가 듬뿍. 크림소스도 정말 진하고 짜지 않고 입맛에 맞았어요. 



전 역시 크림 덕후라.. 리조또가 더 입맛에 맞긴 했어요^^



디저트로 내어주신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초콜릿과 커피!  미리 맛보라고 주신 행운을 잡았어요 ㅎ. 

부드럽고 달콤하게  녹아들어가는 초콜릿은 언제 먹어도 맛나요 ㅎㅎ 



스탬프와 더불어 하고있는 룰렛 이벤트...! 이건 다음에 이용시 사용할수 있어요.  꽝도 많지만 ㅋㅋㅋ 괜찮은 메뉴들 많으니 잘 돌리시길 바랄게요. 



주소는 명함 참고하시구요.!^^  그린테이블은 기본적으로 맛이 있고 재료의 퀄리티가 괜찮은 곳입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 및 서비스가 참 인상적이구요.  발렌타인 뿐만아니라 데이트 장소로 좋으니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가격도 참 착하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