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마산 합성동 고기집 명품돼지에서 삼겹살 가볍게


지난주 다녀왔던 합성동 고기집 명품돼지. 

예전에 여기에 다른가게가 있었던거같은데 언제 바뀌었는지 모르게 새가게가 똭! 

안가본 곳은 또 가봐야 맛이죠 ㅋㅋ.. ! 



가게 전경. 위치는 합성동 cgv밑 라인 개집비어 지나면 바로 있어요. 

맛깡패 라는 말에 휘리릭~ 



기본찬 세팅이에요. 재래기가 없는게 좀 아쉬운 찬. 하지만 갖출건 다 갖추고 있네요. 

장아찌와 번데기까지 ㅋ




삼삼하면서도 시원하나 시래기국도 나옵니다. 



가게 내부 홀은 굉장히 넓은편. 좌식도 마련되어있고 바깥쪽으로 테이블들이 늘어서 있었어요. 



참숯이 나오구요. 바로 고기도 같이나왔어요. 



삼겹살 3인분. 1인분 7,900원이에요. 



전체 메뉴판이구요. 명품셋트 먹을려다가 그냥 삼겹살만 먹었어요 ㅎ. 

메뉴가 단촐하네요. 목살 삼겹살 갈비. 셋트 요렇게~~! 



고기를 따로 구워주진 않아요. 열심히 구워드세요 ..! 

삼겹살이지만 껍질있는 오겹살에 가까운거같았어요 ㅎ. 잘라보면 느낌알쥬?!^^



소스 살짝 한번 끊일려고 불판위에 슝~ ! 



같이 나오는 버섯도 올려주세요~! 



맛있게 익어가는 삼겹이... 후훗.. 



비계 적당히 있는 제가 좋아하는 고기..!! ㅋㅋ 껍데기 까지 해서 쫄깃한 식감도 좋았구요.^^ 




육즙 팡팡 터지는 삼겹살. 너무 맛있어요!!




밥시키면 계란후라이에 김가루 얹혀서 나옵니다. 요런거 참 좋죠 ㅋㅋ 



청양고추와 파가 송송 들어간 해물된장.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된장. ㅋ 

해물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참 시원하고 맛났어요 



된장 죽이쥬?!



같이 나오는 김치와 오징어



마지막으로 아껴먹고있는 나의 삼겹이에요 ㅠ 



요즘 어딜가나 빠질수 없는 sns이벤트. 여기에서도 ! 뙁!



커플세트와 가족세트도 구성이 참 좋네요. 한번 메뉴선택하실때 고려해보면 괜찮을거같네요. 



참숯에 구워먹는 삼겹살은 언제먹어도 맛있는거같아요. ㅎ

이집 주소와 전화번호는 명함 참고하세요. 주차는 가게앞 옆쪽에 2-3대 정도 가능하지만.. 요렇껏해주시구요 ㅋ... 

가볍게 삼겹살 즐겨봤는데 ㅋㅋㅋㅋ 언제먹어도 또먹을 수 있는 느낌.... 저의 고기 홀릭은 계속됩니다. ~

평온한 밤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