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마산 댓거리 새마을식당 경남대점, 맛있는 열탄불고기와 7분김치찌개 


2015년도도  벌써 하루밖에 남지 않았네요.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르게 1년이 훌쩍 지나가버린거 같네요. 

올한해는 블로그 활동을 많이 하지 못해서 조금 아쉽기도 한거 같은데요. 내년에는 좀더 활발하게 다양한 분야소식들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방문한 댓거리 새마을식당입니다.  김치찌개맛집으로도 유명한곳이어서 식사만 하시는분도 꽤 되시고 열탄불고기도 참 맛있습니다. 



댓거리 위치한 새마을식당 피자헛 옆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랫만에 갔는데 인테리어가 조금 바뀌었더라구요. 



메뉴표에요.  고기류와 식사류. 100%국내산만 쓰는곳입니다. 



식사시간이 지난후에 내부 모습. 다먹고 나올때 찍은 모습이구요.  예전 포차 느낌이 납니다. 연말 모임장소로도 괜찮을거 같구요~! 



핫한 남자 백종원 대표 브랜드입니다.  요즘 방송도 재밌게 보고 있네요.  



숯이 먼저 들어오구요. 



기본찬들이 세팅됩니다. 

미역국과 특제소스, 파재래기와 야채~!  미역국하고 재래기는 항상 리필해서 먹는거같아요. 너무 맛있는 ㅎㅎ.. 



열탄불고기 3인분입니다.  1인분 8천원이구요. ~ 양은 150g입니다. 

이것도 역시나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 쓰구요. 



테이블 한켠에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네요. 

고기는 구워주셔서  기다리시기만 합니다.  스킬이 좋으셔서 안타고 잘구우시더라구요 ㅋ

양념고기는 태우기 마련이지만 굽는걱정은 안하셔도 될거같습니다. 



잘 익어가고 있는 열탄불고기. 




다 구워갈때쯤 마늘도 같이 부어서 구워줬어요.^^: 



고기 다 구우시고 불판도 갈아주시네요. 바로 불 빼도 되시고 더드실려면 그냥 놔두셔도 되구요. 저는 양파 굽느라 일단 놔뒀네요. 





이번에 갔을땐 야채와 미역국 리필해서 먹었어요. ^^ 싱싱하니 참 좋았어요 



고기 다 먹을때쯤 시킨 7분 돼지  김치찌개 . 이집 와선 이건 꼭 먹어줘야된다면서..^^ 



나온 밥에 김가루 송송 뿌려주시구요. 



뽁짝하게 나온 찌개 얹어서 비벼 드시면 꿀맛입니다. ^^ 

밥은 기본 하나 나오고 추가시마다 천원이 추가가 되요. 



때깔만 보셔도 정말 맛있겠죠?!

너무 시지도 않고 김치와 돼지고기의 조화가 잘 된 그럼 김치찌개에요. 



오랫만에 갔는데 역시나 예전 그대로의 맛! 열탄불고기도 맛있고 김치찌개도 명불허전 ㅋ.. 

배부르게 잘 먹고 왔네요.  아직 못가보셨다면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