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전국노래자랑 리뷰,평점, 유쾌하면서 담백한 가족오락영화, 전국노래자랑 관객수는?


개봉일날 보고 온 전국노래자랑, 이경규 옹께서 6년만에 내놓은 작품. !

첫느낌은 영화 꽤 괜찮았다는 것. 복면달호보다 개인적으로 더 잘만들어진 영화인거 같네요.

유쾌함과 감동이 있는 가족영화로 추천!  전국노래자랑 리뷰 고! 



다양한 사연을 가진 출연자들의 이야기 


영화의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전국노래자랑을 출연한 실제 사연을 가지고 구성했다고 하는데요. 

여러가지 사연을 가진 출연자들이 등장해 소박한 우리네 이야기를 잘 그려냅니다. 

이런 이야기들은 결말을 예상할 수 있고 진부한 내용들이 대부분인데 이 영화도 크게 벗어나진 않네요. 

하지만 기름기 쫙 빠진 웃음과 억지 감동코드는 빠져 있어서 흥미있으면서도 재밌게 보게 됐네요. 



이경규 복수혈전 이후.. 이번엔 성공할 수 있을까?


복수혈전에서 망하고 나서 내놓은 작품 복면달호. 나름 선방했지만 썩 만족스러운 스코어는 기록을 못했었는데 

이번엔 관객수가 얼마나 들지 모르겠네요. ^^ 전국노래자랑 손익분기점이 대략 관객수  150-200만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이언맨3이 스크린 장악중이라 이번에도 참 어려울거 같지만  둘째주와 셋째주에는 크게 눈에 띄는 작품들이 없어서

참 다행스럽네요..   괜찮은 한국영화로 입소문타서 ~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합니다. ^^



 무난했던 가족오락영화, 전국노래자랑 평점 9점


 너무 기대하지 마시고 보면 괜찮은 영화 입니다. ^^ 

 웃음과 감동이 있는 영화였어요. 가족끼리 가서 보면 좋은 영화네요~^^ 

 조조로 봤는데도 중장년층 분들이 참 많이들 오셔서 관람들 하시더군요..  저희 부모님 세대는 전국노래자랑 빠짐없이 보신분들도 참 많으시겠죠?

 방송에서만 보는거 말고 출연자들의 이야기를 엿보는게 색다른 재미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부모님 모시고 오랫만에 영화관 찾는것도 괜찮은 선택일거 같아요. 




▶  전국노래자랑 인물군상들 소개!


메인주인공 김인권, 류현경 

웃긴건 알았는데 괜찮은 연기를 보여줬어요.. ㅎㅎ! 

노래도 잘하시데요.. ~


▲ 대박 웃겼던 김용건, 전성기때 진짜 웃겼는데 말이죠.. ^^ㅋ

▲ 유연석 & 이초희 

풋풋한 커플 이야기 ! 

▲ 우리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오현경, 김환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