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맛집] 한여름에 맛보는 빙수, 현대백화점 밀탑 빙수

 

올해 여름은 정말 무덥네요.

몇년만에 진짜 더위를 느껴보는 거 같아요. 이럴때 생각나는게 있다면 바로 빙수!

오늘 소개할 메뉴는 바로 팥빙수. 현대백화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밀탑 빙수입니다.

 

 

사람 붐빌때는 대구현대백화점도 예외없이 대기순번이 길다는..

이날은 저녁늦게가서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현대백화점 밀탑빙수 메뉴표>

 

 

시원한 물한잔 하구요. ^^.

 

 

주문하고 나서 얼마 있지 않아 나온 밀탑 밀크빙수.  

우유,연유로 맛을낸 얼음에 팥과 떡만 올린 깔끔한 밀크빙수.

 

 

떡은 딱 먹기좋을 만큼 쫀득했고  팥이 너무 허물어지지도 않고 딱딱한 느낌도 없는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었네요.

얼음 입자도 고와서 사르르 녹는 느낌!

 

 

사진이 좀 흐리게 나왔네요. 밀크빙수는 비벼 먹지 말고 팥 앙금과 얼음을 따로 드세요^^.

 

 

 

밀탑빙수는 떡,팥 or 얼음 중에 한가지만 리필이 되요.

팥이 너무 맛있어서 팥을 리필. 떡두개와 처음 얹혀진 양만큼 리필이 됩니다~

잊지마세요!

 먹기바빠서 리필받은 팥을 그냥 부어버려서 ㅋㅋ ^^;

 

 가격은 6천원. 자주 먹기는 좀 부담스럽지만 찌는 더위를 잊게 만들어줄 밀크빙수 어떠신가요?^^

 여름 겨울 할거 없이 맛있지만 여름에 더 제격이겟죠?^^

 

위치는 대구현대백화점 8층.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