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팔용동 맛집 갈비한상, 20여가지 양념으로 숙성한 수제갈비 너무맛있어요

Posted by 류시화
2017.11.27 12:26 맛집 이야기/창원맛집 이야기

창원 팔용동 맛집 갈비한상, 20여가지 양념으로 숙성한 수제갈비 너무맛있어요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주말다들 잘 쉬셨나요?!

오늘은 지난주 다녀왔던 갈비 맛집 한곳 소개해드릴게요. 


이곳은 창원 팔용동 갈비한상입니다. 





창원 팔용동 드림피아 빌딩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지하 주차공간이 넓게 되어있습니다. 





엘리베이터 타는곳에 있는 입간판. 

점심특선도 하고있네요. 갈비탕,육개장, 해물된장,돼지김치찌개 





가게 전경과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깔끔하게 잘되어있습니다 안쪽으로 방도 보이구요. 





갈비한상 메뉴판입니다. 

수제갈비, 숙성생삼겹,생목살, 그리고 갈비한상 세트가 있네요. 

한상 세트도 좋아보이는데 갈비 3인분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이 나옵니다. 뜨뜻하게 나온 홍합탕.





유자드레싱이 입맛을 돋궜던 샐러드와 백김치, 장아찌. 그리고 고디(?) 

반찬들이 정갈하고 맛이 깔끔했습니다.





쌈야채와 양파소스.  잡채는 나중에 따로나왔는데 굿굿~! 

추운터라 물도 뜨거운물과 찬물 같이 주시더라구요^^ 





불을 잘댕긴 숯불. ^^. 갈비 구우면 맛나겠죠 ㅎㅎ





수제갈비 3인분입니다. ~! 색깔이 너무 좋죠. 고기너무 좋아보여서 만족.. ㅋ 





갈비는 한큐에 올려주시네요.  갈비는 굽는데 손이 많이 가는데 손질도 다해주시고 중간중간 봐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3인분 올려놓으니 푸짐합니다. ~! 갈비대는 가운데서 구워주시면 고기랑 같이 드실 수 있어요. 




잘익어가는 돼지갈비.

살짝 익어가니 오셔서 먹기좋게 잘라주셨어요~! 





오랫만에 짤방..ㅋ 자른후에 잘 펴주시더라구요.

 갈비는 조금만 안보면 타버려서 ^^ 계속 뒤적뒤적해주시는게 안태우고 맛있게 구워먹을 수 있어요






상추쌈도 맛있지만 겨울은 또 요 배추쌈이 제격이죠^^





술하고 먹는거 아니면 밥하고 같이 먹는거 좋아해서 ㅋㅋ~ 소스에 찍어서 올려먹으면 맛나거든요 




마늘도 구워주고 .. 노릇노릇 완전히 다익어서 한켠에 놔두고 따뜻하게 먹었습니다. 

살짝 진한색깔띄워지면 다익은거니... 그때드시면 되세요.





갈비는 퍽퍽하지않은 갈비살. 너무 비계도 많지않아서 더욱좋았구요. 

고기질과 양념 모두 특급입니다. 

카라멜로 맛을낸 곳과는 많이 다릅니다 ㅎㅎ





장아찌 요놈 너무맛있어서 다 싸서 먹엇어요^^ 

짜지도 않고 아주 굿~ 





양파와 청양고추는 듬뿍. 야채가 너무 신선해서 많이 먹었던거 같구요. 

식사는 해물된장찌개입니다. 

시금치와 무채 나물, 김치, 구운김이 같이 나옵니다. 반찬이 하나같이 너무 맛있어요 ㅎㅎ 

시원한 된장까지... 아주 훌륭한 식사였습니다.




창원 팔용동 맛집 갈비한상 어떠셨나요?!

최근에 먹어본 갈비중에 으뜸이었던 집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달고짜지않는 양념밸런스도 좋고 고기질 자체가 최고였습니다. 

갈비좋아하시는분이라면 이집 한번 꼭 들러보셔야될듯..^^ 

그럼 이번주도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100 | 갈비한상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밤에보면 안되는데 ㅡㅡ
    반찬들도 깔끔하고 가격도 착하네요ㅎ 올갱이? 그런것도 나오고 좋은데요ㅋ 좋은밤되세요~~^^
  2. 아... 갈비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최고 음식이지요.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
  3. 제가 살고 있는 천안에서 창원은 매우 멀지만,
    나중에 기회가 되면 소개해주신 음식점에 한번 방문해봐야겠습니다 ^^ 사진 속 갈비들이 정말 맛나보입니다.
  4. 맛있게 먹고 갑니다.
    즐거운 화요일 되세요^^
  5. 아주 맛있겠습니다
    저는 갈비를 좋아하는데 집의 아이들이 요즘은 갈비보다
    삼겹살을 더 좋아히는군요 ㅋ
    그래서 갈비 먹은지 오래 되었네요
  6. 갈비 맛이 전달 되는듯하게 잘 사진을 찍어서 올렸네요. 먹고 싶어요
  7. 저렴한 가격에 돼지갈비를 맛볼수 있는 수제 갈비집 이군요..
    굽는것만 봐도 침이 넘어갈것 같습니다..
    덕분에 좋은곳 소개 잘보고 갑니다..
  8. 비쥬얼이 장난 아니네요.
    우리 동네에 있어야 하는 집인데 창원이라니....ㅠㅠ
  9. 고기도 좋고 양념도 차원이 다르다 하시니 매우 궁금해집니다! 반찬들도 잘 나오구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