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대방동 맛집 해조, 불향이 끝내줬던 해조 해물보쌈찜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물과 보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 소개해드릴게요. 

보쌈과 해물찜이 아주 끝내주더라구요. 





대방동 황토방아파트 입구에 위치한 해조. 

다양한 메뉴가 눈에 띄는 곳입니다. 




위는 상가 골목 전경이구요. 왼쪽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2층 입구모습과 내부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좌식으로 많은 공간이 확보되어있네요. ^^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아주 좋을거같습니다.



점심에는 점심특선 메뉴를 즐기시고 단품으로 식사류도 즐기실수강 ㅣㅆ네요. 

8시이후에는 안주메뉴 따로 주문이 되는거같습니다. 

해물찜과 낙지볶음이 눈에 띄네요~

개별 메인메뉴는 아래 메뉴표에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주문하자마자  내어주시는 홍합탕이군요. 국물이 좋았던 흐흐~



샐러드와 소스~!




중국집에서만 보던 불쇼가 주방쪽에서 보이길래 슥...~ 

우리가 주문한 요리였네요.. 해물찜 만들때 해물에 불향을 솨악~ 





밑에 불 댕겨주시고~~~! 주문한 요리가 나왔네요




보쌈과 낙지호롱, 메밀전병 새우튀김, 고구마튀김, 보쌈김치와 양파~~! 





해물찜도 나왔네요~^^





빙빙돌려가며 먹는 컨셉. ^^~! 아주 좋아요 ㅋㅋ




불향이정말 좋았던 해물찜이에요. 

해물 제대로 ㅋㅋㅋㅋ~!



보쌈김치~!




살짝 매운 양념이 인상적이었던 낙지호롱. ~~! 맛이 굿굿~! 




새우와 고구마튀김.




속이 꽉차있던 메밀전병. 별미~!




보쌈도 제대로 나옵니다.! 

제가좋아하는 오돌뼈 많이 있는 부위.! ㅋㅋ 연하면서도 씹는식감이 좋은곳이죠.




보쌈김치와 무. 그리고 양파와 같이 곁들여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




한켠에 숨어있는 전복 ㅋㅋ



묵직한 양념 베이스. 푸짐한 해물. ~! 

불향 가득~! 아삭한 야채까지 해물찜이 제대로 입니다. 

단품으로 즐겨도 아주 좋겠습니다. 





배가 정말 불렀지만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밥을 또 시켰어요 ㅋㅋ~

꿀맛~~~!




예약문의및 주소는 명함 사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창원 대방동 맛집.  해물찜과 보쌈이 제대로 나오는 곳이었습니다. +_+

양념 한번 맛보시면 깜짝놀라실지도...^^ 

문어 요리도 많이 찾고 낙지보쌈도 인기메뉴라고 하네요. 

기호에 맞는거 선택해서 드셔보시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