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 UR등급 제작 및 공방 분해 (유물, 레시피, 제작재료,빛나는 승급석 ,결정체 ) 



지난주에 업데이트된 리니지2 레볼루션 UR등급 장비 제작 , 공방도 생기고 여러가지 조합및 분해까지.. 조금 게임에 추가적인 요소가 많아졌습니다. 

유물도 생겼는데 이건 뭐..  모두의마블 큐브같은거더라구요... 

비슷한 시스템을 이식한 느낌.... 

UR등급 장비 제작은 직관적이지 않고 꽤나 복잡한 느낌입니다. 

시스템을 알아가면 조금 쉬워질테지만... 요즘 게임 연령대가 높아지면서 좀 많이 힘들어하시는분들이 더러 계신거같네요. 






■  리니지2 레볼루션 UR장비 제작 재료 구성 


기본 베이스는 SR30레벨 이상 장비입니다. 

거기에 레시피 + 제작 재료 + 빛나는 승급석 + 결정체가 필요합니다. 

아래 표에서 무기와 방어구 장신구에 따라 재료가 조금씩 틀리는걸로 나오구요. 


일반 템이랑 배경템도 재료가 틀려집니다. 

레시피와 제작재료에서 조금 틀려지더라구요. ! 

일반 장비 제작 재료가 있고 희귀 장비 제작 재료가 따로 있어요. ^^






▲ 각종 재료 아이템 획득처에요. ! 

 



▲ 각종 레시피 획득처입니다.  레시피1장에 결정체 500개로 계속 조합이 가능하네요. 

레시피와 희귀재료가 가장 조합에 힘든 재료인거같습니다. 




■  UR등급 제작에 필요한 재료수급에 가장 필요한 분해. 


아이템 분해를 통한 재료 수급이 가장 큰거같습니다. 

가장 좋은건 배경 SR등급을 분해하는겁니다. 그다음은 SR등급 일반 분해하는건데요. 

나머지 R등급,S등급은 별로 효용성이 없습니다. 합성이나 승급을 통해서 올려서 분해하시면 가장 효율이 좋겠습니다. 

결정체는 사냥만 해도 어느정도 수급이 되서...^^ 레시피 조합하는데 나중에는 쓰면 될거같아요. 





▲ 필요없는 SR 배경 무기 갈아서 얻은 재료입니다. 안쓰는 배경템 놔두길 잘한듯 합니다. 

일반재료와.. 희귀재료.. 결정체 레피시까지 숫자가 동일한걸 알수 있습니다. ^^






▲ 빛나는 승급석 아이템 획득처. 제일 쉽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겠네요 . 

얻으면 미리 등록을 해주세요^^ 그리고 분해하면 승급석 10개를 획득가능하네요. 

무기나 방어구 승급할땐 유용할거같아요. 


 



▲ UR등급 희귀 방어구 제작 화면입니다. 방어구 결정체 3천개가 필요하네요. 투입하면 바로 적용되고 투력이 올라갑니다. 



오늘은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 UR등급 장비 제작 시스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조금 어려운듯 하지만.. 재료를 모으다 보면 뭐.. 적응이 될듯 합니다. 

대장간 제작 탭에서 재료를 모아서 등록하시면 되구요. 위 스샷처럼 투입하시면 됩니다. ^^

하나하나 모아서 올리는 재미도 있을듯 합니다. 

지금 혈맹재료상자 버그로 인한 서버점검중인데.. 이번건은 정말 큰거같습니다..... 어떻게 보상을 하고 제재를 할지 지켜봐야겟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