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오렌 코어작, 북풍의 고원 정지된 시간의 땅 상아탑 자치 구역 코어



안녕하세요. 

리니지2 레볼루션 업뎃 안한다고 글을 썼더니 그주에 업데이트가 되어서 좀 놀랐네요. 생각보다 빨라서 말이죠 ㅋㅋ

오늘은 신규 지역인 오렌 코어작에 대해서 알아볼가 합니다. 

이제 다시 코어 캐러 가봐야겟죠?ㅋㅋㅋ



- 리니지2 레볼루션 업데이트는 언제될까, 유저이탈 가속화 (개발자노트정리 오렌 만렙상향 260 등)





□ 리니지2 레볼루션 오렌 북풍의 고원 코어 ( 실레노스,토루크, 카릭스, 베어그릴,게이틴, 제노 코어) 


첫번재 지역은 오렌 북풍의 고원 입니다. 

방어력 올려주는 코어 베어그릴 코어와 관통과 크리티컬 저항 올려주는 제노 토루크가 메인입니다. 

나머지는 취향따라 코어작 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 


제일좋은건 그냥 레벨순으로 따라가는게 제일 좋구요.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꽤 많은 코어수를 요구하더라구요. 대략 3400-3800개였나.. 

여러개 해보진 아직 못해서 ㅋㅋㅋ 마지막께 거의 980개정도 됐던거같네요 ㅋㅋ 




▲ 북풍의고원 코어 메인몹과 서브몹 효과 , 메인우선 나머지 차선으로 ~! 








□ 리니지2 레볼루션 오렌 정지된 시간의 땅 코어 ( 호스트 펑거스, 라르바, 레바, 허벤, 쉐도우 코어) 


음.. 공격력과 방어력, 탄력 , 크리티컬 저항까지 버릴 옵션이 없는 곳. 정지된 시간의 땅 코어입니다. 

이 지역은 살짝 올클 해줘야될거같네요. 호스트 펑거스만 패스하구요. 

나머진 다 코어작 해주세요^^









마지막 지역은 상아탑 자치 구역입니다. 크리티컬과 저항. 관통 옵션이 있네요. 공방 코어는 없어서 천천히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ㅡ.ㅡ! 

새로운 지역이 나와서 좋긴한데.. 역시나 코어작만 남은거 같아 좀 그렇습니다. 뭔가게임이 롱런하기엔 좀 모자란 느낌이라고 할까요?

대박 득템의 기대도 없고 노가다만 주구장창하니말이죠. ^^;; 

다음엔 정던 추가지역 코어 한번 알아볼게요. 비밀의 숲 상층, 하층 , 상아탑 지하 연구소 등 말이죠. ^^;

너무 세서 엄두가 안나던데.. 유저가 몰리면서 조금 수월하긴 한거같더라구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