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홍콩반점 창원경남대점, 쟁반짜장 깐풍기가 더욱 맛있어졌다  



안녕하세요. 지난주 네일하러갔다가 찾은 홍콩반점0410. 댓거리에 언제 생겼는지... 떡하니 있더라구요. 

낼름 들어갔네요. 


요즘 즐겨먹는 메뉴는 쟁반짜장인데.. 곁들여서 깐풍기 같이 먹었네요. 





처음가본 댓거리에 있는 홍콩반점 창원경남대점. 

매장은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사이즈.





전체 메뉴표.  메뉴는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내부 모습이에요. 중국집치곤 큰편인가요?





춘장, 단무지, 양파 






빛의 속도로 나온 짱반짜장.  처음 먹을때보다 훨씬 맛있어진 ^^. 





해산물과 야채들의 식감과 간이 딱! 

바로 볶아져서 나와서 그런지 정말 맛이 굿!





두번째 메뉴. 깐풍기. 

기본적으로 양도 만족스러웠고 매콤달콤한 소스가 괜찮았어요. 





다른 점에서는 안나왔는데. . 고추기름 마늘소스! 찍어먹으니 더욱 맛있음 ㅋㅋㅋ 



예전보다 맛이 한단계 더 오른듯해 보이던  깐풍기.^^ 


두메뉴다 신메뉴였는데 이제 맛이 밸런싱이 잡힌느낌이에요. 

매장마다 조금씩틀린건지^^ 레시피가바뀌엇는지 모르겟네요! 


가성비좋은 홍콩반점. 어디서나 드셔도 좋을거같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