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상남동 밥집, 두루치기와 김치찌개가 맛있는곳 9번식당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비가 좀 많이오네요.^^ 

벚꽃도 피고 있고 봄이 오는 소리가 많이 들리네요. 

오늘은 상남동 밥집 한곳 소개해드릴게요. 

로데오 주차장 1층에 위치한 9번식당 이라는 곳입니다. 

메인 간판에는 김치찌개와 닭도리탕이 표기가 되어있구요. 저는 두루치기 정식 먹고 왔어요^^ 





상남동 로데오 주차장은 모르시는분 없겟죠. ㄷㄷ. 새벽에는 안주거리로 술드시는분들도 찾으실 수 있게 새벽4시까지 영업. ^^

점심에는 보통 두루치기와 고등어정식을 많이 드신다고 합니다. 





많이 크진 않지만 편하게 먹을 수 있게 테이블이 큼직큼직하게 배치가 되어있었어요. ^^ 

유아용 의자도 준비되어있구요. 홀 중앙에는 셀프코너가 있네요. 





기본 상차림이에요. 반찬이 기사식당 느낌.. ㅎㅎ~

밑반찬들이 깔끔하게 나옵니다. 





두부와 구운김, 햄비엔나, 땡초멸치장?, 오뎅, 김치~ 







두루치기를 주문해서 시킨 음료수~ 고기엔 탄산~ 캔이라 좋음~





요긴 셀프바에요.쌈배추와 상추, 청양고추, 그리고 여러가지 찬들 리필이 가능합니다. ^^

부담없이 퍼먹었네요.~





먼저 나온 김치찌개에요. 

정식메뉴에는 된장과 김치찌개중 택1을 할 수 있는데 김치찌개가 맛있다고 해서 김치 선택^^ 





푹 우린 껄쭉한 김치찌개더라구요. ^^ 두루치기와 궁합이 잘 맞았습니다. 





메인메뉴 두루치기. 2인분이상 주문가능.





진한 양념. 곁들여올려져있는 파와 함께 먹으면 맛이더 배가됩니다. ^^

쌈야채있어서 같이 쌈싸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전체 상차림 모습이구요.^^





보글보글 끓으면 바로 드시면 되는 김치찌개.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맛이 괜찮았네요^^





접시에 덜어서 냠..~ 한끼식사엔 부족함이 없었네요^^





다먹고 소개하는 메뉴표. 

식사는 김치찌개와 고등어 정식, 두루치기 

안주류로 모듬생선구이와 닭도리탕, 고등어구이 가 있네요^^




창원 상남동 밥집 9번식당. 두루치기와 함꼐 즐기는 김치찌개 맛이 괜찮았네요. 

상남시장에 두루치기 한번씩 먹으러 갔는데 여기도 이제 한번씩 먹으면 될거같아요^^

로데오 주차장 1시간 무료지원까지. 

고등어정식과 두루치기 즐기실 분들이라면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