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마산맛집 직접 키운 육질 좋은 한우만 취급하는 우람한우마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 소개할곳은 마산에서 몇안되는 사람많이 찾는 한우 맛집입니다. 

내서에 위치한 우람한우마을 본점. 뭐 유명한곳이라 가까이계시는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 

직접기른 육질좋은 한우만 취급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거 같습니다. 





마산 내서읍 평성리에 위치한 우람한우마을 

호계쪽에서 회성동가는길에서 조금만 들어오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런 외지인데도 손님이 많은건 다 이유가 있겠죠





앞쪽 주차장 모습. 다차있어서 뒷편 주차장에 차대고 들어갔습니다.




▲ 한우판매인증점. 아래는건물 뒤 주차장





우람한우 메뉴표에요. 

고급육 생 참숯구이. 

1++ 만 제공하고 있다고해요


부위별로. 꽃등심, 우람특선, 주방장스페셜. 생갈비살 ,차돌박이, 육회와 육사시미까지....^^ 

예전보다 가격이 좀 오르긴했는데 등급대비해선 괜찮은 가격입니다. 





점심식사메뉴와 고기먹고나서 가격. ~

점심식사메뉴는 공휴일 주말에는 하지않네요. ^^ 손님이 몰려서 그렇겠죠. ^^ 




가게안에서 바로 구입가능한 다양한 정육센터가 있습니다. 다양한 부위부터 사골 곰거리 까지.~ 





내부인테리어. 내부샷은 나올때 찍었어요.. 홀과 가쪽으로 룸이 있습니다. 

룸에서도 테이블이 조금 나눠져 있구요. ^





앉자마자 세팅되는 기본찬들이에요. 

전체 테이블샷이 없는데...  샐러드와 동치미, 야채, 쌈야채, 장아찌, 맛보기 육회 등이 나옵니다. ^^









모자라시는거 있으시면 요기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 

전 모르고 다시달라고 했더니 친절히 갔다주시더라구요 ㅎㅎ.. 나중에 알고 좀 미안했어요 ㅎ 





마산맛집 다운 숯불. 숯불구이하면 요 숯이 맛을 많이 좌우합니다. 

참숯과 비장탄을 섞어 사용하는 우람한우. 

그냥봐도 좋은게 느껴지네요. 뭘구워도 맛이 있을거같은 ㅋㅋㅋ 





메인메뉴. 한우 꽃등심이 나왔네요. 

양은 3인분이에요. 

빛깔이 정말 곱습니다. 마블링이 정말 골고루 퍼져나가 있는 모습. 이게 꽃등심이죠. 




바싹익혀도 맛있고 살짝 레어로 해서 먹어도 맛있는 고기. 

고기자체도 맛있는데 숯향까지 머금은 등심.^^ 




▲ 우람한우마을 꽃등심 구워먹기 





마블링이 많아서 굉장히연한데다가 고소한 풍미가 너무 좋습니다. 

남녀노소 사랑받을 수 있는 맛.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세번으로 나눠서 구워먹었는데 ^^ 딱좋았어요. ~ 살짝 잘라서 구워드시는게 포인트!







고기맛만 보실려면 소금 살짝찍어드시는게 가장 좋죠. 





마지막 남은 꽃등심이에요. 





한 입 크기로 잘라서^^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마지막은 마늘 가운데 넣고 구워먹기...^^. 

꽃등심 제대로 맛봤습니다. 




식사는 요 땡초차돌된장 입니다. 

고기먹으면서도 느꼈는데 땡초가 진짜 맛있어서 ㅋㅋㅋㅋ 맵게 안맵게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푸짐하게 들어간 차돌이와 매운 청양고추의 궁합. 아주 좋았습니다.





푸짐한 내용물들. 식사는 시키면 1인된장과 밥으로 나옵니다. ^^





비벼서 먹으면 꿀맛이에요~^^





남은 고기 올려서 한컷~^^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네요^^





오랜기간 한우 맛있는곳으로 소문이 나있는 마산맛집 우람한우마을

이번에 갔을때도 역시나 엄지척~ 고기집은 뭐니뭐니 해도 고기가 맛있어야죠. 

어른들 대접하실때나 손님 맞으실때 가시면 좋을듯 합니다. 

맛있는 한우 한번 드셔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