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닭도리탕 백철판 신메뉴로 등장, 매콤한 양념이 일품 


자주나가는 상남동. 

백철판0410 상남점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맛보고 왔습니다. +_+

겨울철 메뉴인지 닭도리탕이 새로나왔더라구요~^^


평일낮시간에는 역시 주차장이 텅텅비었네요 ㅎㅎ.

주차공간이 협소하지만 가게앞에 몇대대는것만 해도 많은도움이 ㅋㅋ~ 

상남동 자체가 원체 주차공간이 없어서 말이죠. 



백종원거리라고 불리워질만큼 백종원 브랜드가 꽤 많은곳. 앞쪽으로 상남시장이 보입니다.



전체 메뉴판이에요. 토마토 카레메뉴가 새로 등장했고 닭도리탕이 추가가됐네요^^ 



토마토 카레 메뉴도 얼마전에 새로생겼나봐요. ㅋㅋ 저번에 다녀온지 얼마안됐는데 말이죠.~ 



오늘 먹을 메뉴는 닭도리탕!^^ 닭볶음탕이라고도 하죠~ 

닭 좋아하시는분들은 도리탕을 더 선호하시기도 합니다. 저도 마찬가지고 ㅋㅋ



푸짐하게 끊고있는 닭도리탕의 위용입니다. +_+; 

김이 많아서.. 사진이 좀 흐리니 양해바래요 ㅋㅋ



닭이 꽤 큰편 +_+! 부드러운 육질에 자박한 양념이 보글보글 끊으면서 고기에 양념이 제대로 스며들어있습니다.

간도 제대로 되어있고 ~ 매콤하면서도 입맛끄는 양념이 일품입니다. 



버섯과 다른 야채들 섞어드시면 아주 맛있습니다. ^^



제가좋아하는부위 봉. ~^^. 육질 부드러워서 너무맛있게 먹었습니다.!



닭도리탕도 요렇게 볶음밥이 가능합니다. .~ 여기오면 항상 볶음밥은 먹고가야 ㅋㅋ~ 공기밥대신 선택!^

날치알은 안먹어서 빼고 볶아 먹었어요.^^ 미리 말씀하시면 빼주시거든요~



다먹고 찍은 내부인테리어에요. ~! 낮시간에도 손님이 많네요 ㅎㅎ



만족도가 꽤 있었던 신메뉴였네요. 

닭갈비도 맛있는데 닭도리탕도 괜찮게 나오네요. ~ ^^. 칼칼한 국물이 생각나면 닭갈비 대신 도리탕 선택해서 드시면 좋을거같습니다. 

여긴 백철판 창원상남점이었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