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마산 맛집 새벽네시반 장군동, 와규가 정말 맛있는 요즘 뜨는 마산 고깃집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_+! 

오늘은 요즘 뜨는 마산 고깃집 한곳 소개해드릴게요. 댓거리에 본점이 있는 새벽네시반입니다. 

와규와 흑돼지가 아주 맛있는 곳이죠. ~ 장군동에도 지점이있다는!! 

한번 같이 만나보실게요 


- 댓거리 맛집 와규 꽃등심과 흑돼지가 맛있는 고기집, 경남대 맛집 새벽네시반


가게 전경입니다. 규모가 크지는 않아요.

바 형식이라고 해야되나요 ㅋ.. 뭔가 느낌이 오묘한.. 일식 스시집같은 분위기 입니다.

 


공간활용을 잘한 느낌이에요.  바로 앞에서 서빙이되니 서비스 접근성이 아주 훌륭합니다. +_+ 

바로 앞에서 주문하고 바로 받는 느낌~! 이런 형태의 고깃집은 처음 가보는 거 같네요~



메인메뉴는 두가지. 흑돼지와 와규(호주산) 입니다.  흑돼지는 토종흑돼지! 

와규 등급은 잘 모르지만.. 6+ 등급의 일본산와규를 호주 청정지역에서 키운소^^ , 

먹어보고 깜짝놀랐다고 써져있을정도로 맛이 훌륭합니다. ~ ^^



새벽4시반까지 영업. 고기 메뉴들입니다. 

오늘은 꽃등심 2인분, 꽃갈빗살 2인분 주문했습니다.



기본3종 양념 ㅋ~ 살짝 곁들여만 드시면 고기의 풍미를 충분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발사믹 소스의 식전 샐러드가 나옵니다.



파채와 묵은지 김치, 명이나물 젓갈, 고추 이렇게 나오네요~

전체상차림 모습.



여기에 추가되는 양은 냄비에 끊여 나오는 선지국. ~^^ 신선한 선지가 듬뿍^^



주문한 와규 나왔네요. ~ 꽃등심과 꽃갈비살이에요.



마블링도 정말 훌륭하고 선명한 색깔까지~ 고기 질을 실캄케 하는 모습입니다.



고기는 바로앞에서 직접 구워주세요.~

서빙도 바로 앞에서 하고.. 좀 편한 느낌 ㅋㅋㅋ~



고기를 올리고 굽기정도를 물어보시네요.  미디움 레어로 해달라고 했습니다. 

나중에 더 구워먹어도 되고 다 굽고 올려주는 돌판에서도 많이 익더라구요 



그릴링이 제대로 되네요 +_+



요쪽이 갈빗살 부분이구요. 나중에 상세하게 설명 다시 해주십니다. +_+



요즘 고깃집에서 요거 빠지면 허전하더라구요. 통 새송이버섯과 가지^^ 



등심도 먹기좋게 잘라서^^. 사진으로 보니 좀 작게 보이는데 생각보다 커서 한번더 커팅 부탁드렸어요 ㅎㅎ.~ 

한입에 쏙 들어가야 먹기가 좋아서 말이죠.



다 구워지고 돌판 등장. ^^ 올려서 구워드셔도 될정도로 돌이 달궈지더라구요~~^^



육즙 한껏 머금은 꽃갈빗살. 갈빗살도 두툼해서 식감과 고소함이 남달랐어요^^



등심들 +_+! 두명이서 400g은 좀 많은느낌.... 300g은 좀 모자라고 그러네요ㅋㅋㅋ 

딱고기만 먹기에는 좀 그래서 말이죠. ^^ 



요쪽이 갈빗살. 사진으로만 봐서는 어느부위인지 잘 모르겠네요^^ 

두부위 우열을 좀 가리기 힘들정도로 다 맛있었네요^^



살짝 와사비만 올려서 먹어도 참 맛있는 고기!^^ 기호에 맞게 드심됩니다.




푸짐한 해물된장찌개. 

와규 맛나게 먹어도 된장은 꼭 먹어줘야된다는 ㅋㅋ ~ 

뭔가 마무리로 먹은 느낌~~



해물이 푸짐해서 아주 시원합니다. ^^~!



마산 맛집 새벽네시반. 앞으로 체인점이 더 늘어나겠네요^^ 

기본찬부터 고기의 맛, 식사메뉴까지 하나 빠지는게 없는 고깃집입니다. 

장군동 근처 계시다면 ~ 한번 맛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날씨가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



연중무휴. 17:00-04:30 주차는 아래 공영주차장에 ..(지원은 안됨) , 관리인 없을때는 무료주차.. 

창원시 마산합포구 장군동 4가 21-66번지 

자리가 협소해서 웨이팅 걸릴 수 있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