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마산맛집 50일 건조숙성 한우가 끝내주는 곳, 수요미식회 소개된 서동한우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날씨가 추운데 다들 어떻게 지내시는지 모르겠네요. 이런강추위가 몇년만인지 모르겠네요. 

이런 추위를 녹일려고.. 맛있는 한우 먹고 왔습니다. 

수요미식회에서도 소개된 서동한우. 여긴 마산점인데요. 50일에서 최대 120일까지 건조숙성한 숙성한우의 맛은 어떨까요?^^



가게 전경입니다. 마산 완월동에 위치해있구요. 

영업시간 11:00-22:30분까지입니다. 



반찬과 소금조차 방해물이라니..~ 극상의 멘트 ㅋㅋ



수요미식회 사진들 +_+



가게는 큰편인데 안에 건조숙성고가 크게 있어요.~ 

실내 테이블은 두개고... 4인짜리.. 숙성고 앞쪽으로 가려진 좌식 룸이 하나 있습니다. ^^



따로 팔기도 합니다. ~ 100g에 19000원이네요^

등심,채끝,안심

티본

립아이 

전메뉴 포장가능하구요~



테이블 세팅모습. 테이블이 두개있지만 꽤 넓어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엇습니다.



서동한우 메뉴가격이에요. 건조숙성 본인립아이 30000원부터~ 에요. 

가격대가 있지만 숙성고기라 양이 틀리더라구요 ㅎㅎ~

등심,티본까지~ 가격대는 비슷합니다. 



기본양념 세팅이구요. 소스3종. 파채와 새송이버섯장아찌~



드레싱이 맛있었던 샐러드~



소고기 먹을때 필수. 명이나물. ~!



감자와 김치류, 소스들. ~ 세팅입니다.



가쓰오부시가 올려진 두부튀김. 요건 진짜 별미. 일식집인줄 알았음 ㅋ



숯이들어구요. 고기가 들어옵니다.



한우암소. 건조숙성등심 3인분이에요. 소고기는 때깔을 먼저 살피는데.. 아주 좋습니다. 

새송이 가지와 함께 나오네요. 



숙성등심 상세 비쥬얼이에요. 정말 맛있게 보이시죠?



고기굽는 와중에 나온 선지국. 아주 푸짐하게 한그릇 이상 나옵니다. +_+ 덩어리 선지가 듬뿍~~~! 고기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고기는 역시.. 직접 구워주십니다. +_+ 편하게 드시기만 하면되구요. 

불판이 새롭네요.



새송이 가지도 올려주시는군요.



소고기는 빨리 구워지니까 기다림이 길지는 않았네요. 잘구워지고 있는 등심. ^^



새송이와 가지도 손질해주시구요. 고기와 함께 먹기좋게 올려주십니다.



먹기좋은 크기. 한입에 쏙 들어가게 잘라주시네요. 

기름쫙빠진 느낌의 등심. 풍미가 진짜 치즈느낌이라고 해야되나요. - 고소함이 틀립니다. 

숙성하면서 조금씩 크기가 줄어들어서 같은양이라도 양이 많다고 느껴지더라구요. ~



같이 시킨 된장찌개와 누룽지탕. 

추울때 역시 먹으면 좋은 누룽지탕. 한우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ㅋ

고소한 풍미의 등심과 그와 잘어울리는 누룽지와 된장까지해서 제대로 먹은거 같습니다. 



풍미가 정말 훌륭했던 숙성등심. 50일숙성의 노고가 맛으로 느껴지더라구요.



나가다가 발견한 룸. 가운데에 있어서 안가봤었는데 ㅋㅋ 좀 신기하게 되어있는 룸입니다. 

그래도 편안하게 드실 수 있겠습니다. ^^ 

50여일간 숙성된 건조숙성등심. 고기구워지면 냄새부터 다르고 맛도 입안가득 풍기는 풍미가 일품이었습니다. 

한번드셔보시면 여기에서 빠져나오지 못할 수 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또 먹으러 가보고 싶은곳이네요. ^^;

마산맛집 서동한우 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