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밀면 잘하는곳 , 가음정시장 사계절밀면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요즘 여행글과 밥집글을 못올리고 있네요. 게임글 위주로 하다보니..... 조금 밸런스 있게 올려야겠네요 ㅠ .  

오늘 소개할곳은 창원에서 나름 유명한 밀면집 중에 한곳입니다.  오래된 집이 잘 없는데  나름 오래되고 맛을 꾸준하게 이어오는 곳입니다. 

가음정 시장 사계절밀면 만나보실게요. 



위치는 가음정시장 안쪽에 있습니다.



창원시에서 오래된 밥집과 인기가 있는곳은  이렇게 지정을 따로 하더라구요. 특화상품 밀면. ^^:



옆쪽으로 떡집이 있고 맞은편에 닭집이 있네요.~ 혹시 못찾으실까봐 가면서 찍은사진 넣었습니다.



가게 전경입니다.  가음정시장 최초 밀면 전문점이군요. since 1994. 

부산에는 정말 오래된 곳이 많고 유명한 곳이 많은데 창원에는 그런곳이 잘 없습니다. 


- 부산 3대 밀면 맛집, 50년전통 아직도 사랑받는 개금시장 개금밀면

- 창원 맛집 밀면 하면 떠오르는 이곳, 육수맛이 깊어 자주찾는 단골밀면집 35년 전통 사계절밀면


올 여름 찾았던 밀면집들. ↑↑↑↑↑↑↑





테이블은 몇개 없습니다. 워낙 순환이 빨라서 금방 나오고 먹고 뭐 그렇습니다. ^^;



사계절밀면 메뉴표. 밀면과 비빔면. 포장되구요. 

동절기 계절메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 보통 밀면집들이 동계가 되면 칼국수나 딴 메뉴를 하더라구요 ㅎ.



밀면 나왔습니다. 살얼음 둥둥뜬 육수에 무와 양념장 고기, 계란 오이를 올려 내어놓습니다. 

깔끔한 육수가 좋았던 곳이구요. 양념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가볍게 먹기 진짜 좋은 밀면!



위 고명 비쥬얼. 밀면은 육수와 양념맛이죠^^



찬은 무와 겨자 양념~~~



먹을땐 와 죽인다 정도까진 아닌데.. 한번씩 먹고싶다는 생각이 나는 메뉴가 밀면인거 같습니다. ^^

그래서 겨울철에도 한번씩 먹게되는거겠죠?

한겨울에도 먹는 별미. 오늘은 밀면 한그릇 어떠실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