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용호동 고기집 연기나는집, 참숯에 구워먹는 제주생돼지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이번주 참숯에 구워먹는 맛있는 고기집 다녀왔습니다. 

한번씩 나가는 용호동. 정우상가 뒷편에 위치한 연기나는집입니다. 

뒷통구이와 제주생돼지를 주력으로 하는 곳입니다.



포차 느낌의 고기집. 이른 시간이지만 많은 분들이 술잔을 기울이고 계시더군요. ^^;



메뉴판. 뒷통구이,제주생돼지,제주통갈매기살,모듬 요렇게 되어있네요. 

그외에 식사류로 김치찌개와 된장찌개,짬뽕라면 등이 있습니다



참숯이 먼저 들어옵니다. 옆에 은박지에는 고구마가 ~ 

숯이 참 좋죠..



이어서 기본찬이 세팅됩니다.  상큼했던 상추와 배추가 섞인 재래기 . 



오이,양파 장아찌



신선한 쌈야채와 얼음 송송 띄워져 있던 묵사발.



불판 위에 올려져 있던 콩나물과 김치, 젓갈. 



제주생돼지 3인분이에요. 고기가 정말 실하더라구요.



두툼하게 나오는 생돼지고기에요. 



돼지고기지만 불판이 뚫려져 있어서 숯향을 더 머금은 느낌..^^ 훈연이 제대로 되어서 더 맛이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고기가 두툼해서 조금 얇게 잘라서 먹었습니다.



앞뒤뿐만 아니라 옆면도 살짝 돌려서 구워주시면 완벽하게 익혀서 드실 수 있습니다. ! 



숯이 화력이 좋아서 만족스러웠구요. 고기도 두툼하게 식감도 좋고 육즙도 살아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소한 맛이 좋더군요. 



궁합이 정말 잘맞았던 젓갈... 아주 맛있었어요. 



고기 다먹을때쯤 밥을 같이 시켜서 먹었어요. 같이 나오는 찬이구요.



시원한 맛이 강했던 해물된장찌개. 각종해물과 버섯, 두부가 잘 어우러졌어요. ^^ 

국물이 아주 좋았구요.



칼칼했던 해물짬뽕라면. ^^ 식사류들이 정말 맛이 좋았네요. 



배가 불러서 고구마는 포장하는걸로...



숯향이 은은하게 감도는 제주 생돼지.  용호동 고기집 연기나는집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 

서비스도 괜찮았고 메인인 고기가 아주 굿...^^ 

아직 맛보지 못하셨다면 한번 가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