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상남동 백철판0410, 다양한 사리의 MIX 닭갈비 맛봤어요 


상남동 백종원 골목, 거리 .. 라고 알려질 만큼 백종원 대표의 프렌차이즈 가게들이 많이 밀집되어있는곳. ! 

여기에 새로운 신흥강자가 바로 백철판0410입니다. 

절대 가성비와 맛으로 무장한 철판닭갈비 전문점 백철판으로 가보실게요. 



가게 모습.  이 상남동 골목에 돌배기집과 홍콩반점이 있습니다. 그 밑에 라인에는 한신포차도 있구요. 

도로가엔 빽다방도 있죠 ㅎㅎ.. ~!  앞으로 다른 매장이 더 들어설지도 모르겠어요. ~ 

이곳에서도 항상 손님이 많은 곳이라서 말이죠. ^^ 



매장 인테리어.  이른 저녁시간인데.. 자리가 없어서 살짜쿵 기다렸어요. 테이블 치우고 계시더라구요. 

좀 덥다고 하셨는데 젤 안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 



백철판 0410 메뉴표입니다. 철판 메뉴와 다양한 사리들.~ 식사메뉴들도 있네요. 



오늘 메뉴는 치킨매니아! 베스트 메뉴 안먹어볼 수 없죠 ㅋㅋ. 

매운 철판닭갈비와 간장 철판닭갈비의 만남. !



기본찬이 먼저 나옵니다. 콩나물과 흑임자드레싱 샐러드. 고소한 맛이 좋구요. ~ 

콩나물국은 시원합니다^^ 



메뉴도 빨리 나오네요.~ 닭갈비 2인분~ 치킨매니아 . 



같이 주문한 우동사리와 치즈 사리.~! 

쫄면 먹고 싶었는데 그건 떡볶이 전용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ㅎ.




닭갈비 먼저 깔고.~~~



야채를 골고루 펀후~ 



5분동안 푹 익힙니다. ~



더운 여름에 ~ 시원한 탄산 필수 ㅠ.  음료수에 얼음도 주시는군요~! 



먹어볼려다 못먹어본 쿨한 신메뉴. 단짠국수.~



5분의 시간이 흐른뒤~~~ 닭갈비 손질중입니다. 먹기 좋게 잘라주시는군요.



야채에도 양념이 잘 베이게 골고루 잘 볶아주시는군요. 



그담 우동사리도 따로 넣고 살짝 볶구요. 치즈를 올려주시네요~ 



이상태로 다시 2분간 지글지글 ~ 익힙니다. 



2분뒤 완성된 철판 닭갈비에요.~ 치즈가 잘 녹았네요^^ 



우동사리와 치즈 같이 즐기기!^! 치즈가 고소하니 궁합이 정말 잘맞네요. 



살짝 매콤한 맛이 돌면서 간장소스의 단맛이 확 느껴지는게 아주 맛잇었습니다. 

매운것도 좋아하지만 이렇게 믹스 되어있으니 맛이 더 배가되는거 같았구요. ~ 

살살녹는 닭갈비와 아삭한 야채의 식감도 좋았습니다.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떡사리~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에요. +_+. 닭갈비 양념에 볶아주는줄 알았는데 김치와 김가루, 자체 양념이 있네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는 백철판0410. 이번에 맛본 MIX닭갈비도 아주 좋았습니다. ! 

매운거 못드시는분들도 드셔보시면 맛있겠구요. ^^. 살살녹는 닭갈비 한번 다양한 사리와 즐겨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연휴 잘 마무리 하시구요. 더위 조심하세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