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발자취가 남아 있는 창녕 우포 인동초한우
특판점 시래기 밥상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붙여져 있는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사진과 말씀이 옛 향수를 떠올리게 하네요.
노무현 전 대통령이 들렀던 곳으로 이곳엔선 유명하고 한우 싸기로도 유명한곳 입니다.

지혜와 땀으로 이웃과 더불어 큰 성공 이루시기 바랍니다.


밥먹으러 들어가면서 서거 2주년 추도식 생각도 나고.. 예전 생각도 좀 나더군요. 그때의 충격과 분노? 같은 감정들이..
권양숙 여사님하고 같이 다녀가셧네요. 여사님 마음은 어떠실런지..


저렴한 인동초한우와 무청시래기가 유명한곳 - 시래기밥상


시래기 밥상 이곳은 한우 싸기로 유명한 곳인데요. 오늘은 점심시간에 가서 시래기밥상. 정식 먹고 왔습니다^^.
tv에도 여러군데 나왔군요^^.  무청시래기가 정말 끝내주는 집~


홀 분위기. 마늘까시다가 후다닥 하신모양이네요. 동네 밥집과 비슷한 인테리어. -. 정감가죠?;;


기본 찬들. 반찬들이 특출난건 없지만 맛깔납니다^^.


요건 한우불고기 전골. 양이 꽤 많습니다. 고기도 많이 들어가구요^^.


 


시래기 요기에 비벼서.. 불고기 전골이랑 맛잇게 드시면 됩니다^^.
저 시라국. 원래 시락국인가요? 저희동네서는 시라국이라고 해서 ㅋㅋ. 들깨가루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정말 진하게.. 맛있습니다.


같이 나오는 시래기 된장국. 요것도 일품. 국물 정말 시원하고^^ 해장으로도 참 좋을 듯 싶은 ㅡ.ㅡ


고기 싸먹는 야채~^^

 


금방 전골이 다 익어서.. ^^  양 많아보이죠?^^.
불고기전골과 시래기된장국, 시라국 정말다 맛이 좋습니다. ^^. 맛이 이어진다고 해야되나요?ㅎㅎ


늦은시간가서 사람들이 많이 없었지만 항상 붐비는 창녕맛집 입니다. 근처에 고기집들이 참 많은데 싸고 괜찮은 곳이 많습니다.  그녀와 함께 한번 고기 먹으러 가야겟어요~^^

 
오늘 포스팅 어떠셧나요?. 영산 ic근처에 유명한 맛집이 세군데 있는데.. 시래기 밥상, 요기 바로 옆에 위치한 짱아찌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는 도리원
그리고 도천면에 있는 순대전문점, 도천진짜순대. 다들 부곡온천과 가깝고 한번씩은 들러볼만한 집이니 오실일 있으시면 한번씩들 들러보세요~^^
기회되면 포스팅할게요. 진짜순대는 정말 많이 간곳인데.. 포스팅을 못했네요~ ㅎㅎ

오늘 그녀를 보는 날이라 좀 설레는군요. 뭐할지 고민을 하루종일 해봐야될거같아요. ^^
행복한 고민이죠?~^^ 여러분들도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