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김병만 달인갈매기, 저렴하고 푸짐한 갈매기살

안녕하세요^^. 그녀와 함께하는 맛집 기행 류시화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요즘 뜨고 있는 고기 체인점. 김병만을 전면에 내세운 김병만의 달인갈매기 입니다^^.
저렴하고 푸짐한 양으로 주목받고 있는집 다녀왔습니다~ (다녀온지 좀 됐다는.. )
사진은 폰카라 화질이 별로네요.. 양해바래요 ㅋㅋ^^


인테리어 조명 입니다.
인테리어는 일반 고깃집하고 비슷합니다^^.


 밑반찬 셋팅~!
 따땃한 미역국입니다. ^^


 양파 간장절임~ 고기먹을때 땡기는거죠^^


 달인갈매기 특제 3종소스 입니다. ^^


 제가 고기 먹을때 빠트리면 안되는데 파절임. 굉장히 맛잇더군요^^



 고추장아찌~ 적당히 매운 고추. 좋아합니다.


 쌈무를 잘라서 준 느낌이 나는 무우.

 


 시킨 메뉴는 갈매기살 셋트 메뉴. 섞어서 ^^. 양념, 생, 간장인가요?'';;
 오래되서 헷갈리네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푸짐합니다^^. 생만 올려서 한판 구워줍니다^^.


 요건 양념고기 같네요^^. 마늘과 함께 구워서 먹어줍니다^^>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고기맛도 살고 갈매기살 특유의 냄새도 안납니다^^.

 


 고기 먹을때 밥과 함께 먹는걸 좋아하는 그녀. 냉면~을 시켜서 같이 먹습니다.
 뭐 고기집 냉면 그이상도 그이하도 아닌 맛~!]


 요건 도시락인데 벤또. 도시락 하나 깟습니다^^.
 흔든게 요모냥이네요^^. 빨간 소시지가 추억의 도시락 삘 제대로 살려줍니다^^


 된장까지 ^^ 한뚝배기~!


오늘 포스팅한 김병만 달인갈매기 어떠셨나요?^^ 가격대비 괜찮은 곳인거 같습니다. 갈매기살을 좋아하신다면 말이죠^^
위치는 창원 상남동 상남시장 근처  블럭에 있어요^^. 찾기는 그렇게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상남점인데 성남점으로 나오네요^^.  김병만 달인갈매기 창원점

태풍도 지나갔고 이제 불볕더위만 남은건가요?^^ 더위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 챙기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