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맛집] 창원 상남동 스테이크 하우스 뉴욕뉴욕

안녕하세요
포스팅에 사진이 너무 작은 사이즈 같아서.. 스킨좀 바꿔봤어요 ㅎㅎ; 본문크기를 좀 늘렸는데 괜찮은지는 잘 모르겟네요.
사진만 큼직큼직허니 보였으면 좋겟는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소셜의 힘을 빌어 다녀온.. 상남동 스테이크 하우스 뉴욕뉴욕입니다.
창원,마산쪽에는 마산 합성동에만 있었는데 얼마전에 상남동에도 들어왔더라구요.
합성동은 사실 약간 맛도 그렇고 좀 실망했었는데 여긴 좀 괜찮더라구요^^.


        실내 전경과 메뉴판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수준급이고 규모도 좀 컸네요^^. 
        8시 넘어서 갔는데도 사람이 한가득이라.. 음식 기다리는데만 30분 넘게 썻네요.


        세트 메뉴와 테이블 세팅

        빛에 비쳐서 잘 안보이네요 ㅋ. 단품으로 먹는거보다 세트메뉴도 훨 싸게 보이더라구요^^.
       


테이블 세팅 ^^


파인애플 에이드와 레몬에이드 두잔 !
입에 딱 맞는 맛이었어요. 레몬보다는 파인이 괜찮더라구요.
나중에 탄산으로 리필도 ok!



▷  파인애플 에이드


▷ 레몬 에이드

느끼한거 먹을때 최고죠.! ㅎㅎ


무난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면발도 잘 삶긴거 같고 소스도 껄쭉하니 고소한 맛이 잘 살아있었어요.
예전에 합성동 뉴욕뉴욕에서 먹엇을때는 크림소스가 연하고 짜웠는데.. 같은 곳이라도
역시 체인점따라 맛이^^.


▷ 그녀의 사랑이 담긴 스파게티

열심히 말아서 저에게 먹여주는 그녀! 사랑스러워요 ㅋㅋ


▷ 갈릭 뉴욕 본 스테이크

최상급 갈비살과 소스가 어우러진 스테이크입니다.
한우는 아니지만 ㅋㅋ 육질이 아주 참~하더라구요.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은데. 나중엔 약간 단맛이 많이 났었는데.. 구운마늘이 해결을!


▷ 연한 육질과 젊은층에 맞는 소스가 맘에 들었어요.
소스는 세가지 맛 중에서 고르는거였는데 매운맛,보통맛,어린이소스
요렇게 ^^
저희는 당연 매운맛으로~^^


▷ 빠질수 없는 피클
신선해 보이는 느낌이죠?^^


▷ 마무리 메뉴 마르게리따 피자.
씬 피자에 치즈가루가 올려져 나오네요.얇은 피자 좋아하시면 괜찮은 메뉴에요.


그녀와 반정도 먹고 피자는 테이크 아웃~!.
저정도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구요^^:;


▷ 창원 상남동 뉴욕뉴욕 실내 인테리어 및 전경.

4인석 위주의 테이블 배치와 실내공간을 최대한 활용한듯한 인테리어!
한마디로 손님 많이 받을려고 애쓴 흔적이 보이네요^^



        저렴한 스테이크, 스파게티 전문점 뉴욕뉴욕

      
인테리어도 괜찮고 가격도 세트 메뉴로 시킬시에는 괜찮은 가격에 맛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서비스는 좀 많이 개선을 해야될거같더라구요. 직원들은 엄청 서툴러 보였고. 이것저것 하나하나 다 챙기지 못하는 모습들.
         손님들이 좀 답답해 할텐데 사장님은 알고 계실지 모르겠네요^^ ㅎㅎ. 
         시간이 얼마 없어서 후식도 못먹고 후다닥 나왔었는데 다음에 갈때는 좀 개선이 되어있으면 좋겟네요 ㅋ. 
  
         뉴욕뉴욕 평가
   
         맛집까진 아니구 한번씩 가서 연인들끼리 이야기 편하게 나누면서 스테이크랑 파스타, 먹기괜찮은 곳입니다. 
         

         다 죽어가던 그녀가 이제 거의 다 나았네요. ^^ 아주 기분이 좋네요^^. 
         쾌유 빌어주신 이웃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뉴욕뉴욕 창원점이었군요. 찾는데 애먹엇네요^^ 위치는 상남시장 옆이라 찾기 쉬우실거에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