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세나 리나 각성 추가 및 신규 서버 크리스 오픈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븐나이츠 세나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지원형으로써는 드물게 리나가 드디어 각성을 하게 됩니다. 

한때는 덱에서 꼭 넣어야될 필수영웅이었는데 어느순간 창고에 박히게 되었었죠 ㅋ.. 

이제 꺼낼때가 됐을까요? 스킬 한번 알아볼게요. 


- 세븐나이츠 지옥 요던 공략 토요일 서민덱으로 세나 골드 40만 먹어보자

- 세븐나이츠 업데이트 헬레니아 각성 장비 및 스킬 ,세나 길드전 손오공 코스튬

- 세나 델론즈 각성 업데이트, 각성 델론즈 장비 및 스킬 알아보자

- 세븐나이츠 세나 공략 볼트와니아 각성(장비,스킬,강화 10강 이벤트)


각성 리나는 전체적으로 안정적인 지원이 가능하게 만드는데 초첨을 맞추고 설계가 된 모양입니다. 

모든 피해 데미지 감소 40%에 상태이상 저항 확률이 70% 상승이구요. 

여기에 반산피해에 대한 면역효과까지 부여됩니다. 


각성 리나 스킬도 기존 스킬에 추가적으로 힐+공격력보완, 거기에 해로운 버프 해제 까지해서 나름 평균타 이상은 쳐줄거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모든 피해 60%증가까지 해서 여러가지 범용적으로 쓰임새가 있을거같구요. 각성 조각 있는 분들은 바로 각성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 

저도 뭐 그냥 하나 정도는 필요할거같아서 각성 예정입니다. 


방치된 현재 리나 상태 ㅡ.ㅡ. 레벨만 40이고 장비고 뭐고... 안습이네요. ㅎㅎ 

예전엔 리나가 합성으로 많이 나온걸로 기억나는데 렙제한 풀리고는 뜨질 않았나보네요. 

진형 강화도 레벨 풀린지 모르고 있다가 부랴부랴 ㅋㅋㅋㅋㅋ. 60까지 찍어야겠어요. 

보호진형만 쓰니 뭐... 다른건 엄두가 안나네요.  요즘 또 열쇠 못쓰고 있는데 열쇠가 좀 쌓이는군요.. ^ 



아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때 신규 서버인 크리스 서버가 오픈된다고 합니다. 

기존 유저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정말 주목되는데요. 

2년이 지난 지금 조금 충격적인 내용이 아닐까 합니다.  유저가 줄어서 서로 망할지 아니면...  올드 유저 신규유저 같이 윈윈을 할지... 궁금해지네요. 

만약 성공한다면 다른 게임도 신규서버가 꽤 많이 나올듯 합니다. 한번 지켜봐야겠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