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세븐나이츠 지옥 요던 공략 토요일 서민덱으로 세나 골드 40만 먹어보자 


안녕하세요. 

이번주에 세나 지옥 요던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세븐나이츠 각성 후에 맞는 최대의 업뎃이 아닐까 합니다. ㅋ

요던 공략을 올릴려고 했는데 다른 요일은 엄두가 안나서 ㅎㅎ. 일단 토요일 부터 올려볼까 하네요. 

스트레스 안받을려면 극악만 하는것도 괜찮은데 토요일 요던 같은 경우에는 예전 극악데만 있어도 어느정도 클리어가 가능할거 같아서 시도 해보시면 좋을거같네요


- 세븐나이츠 업데이트 헬레니아 각성 장비 및 스킬 ,세나 길드전 손오공 코스튬

- 세나 델론즈 각성 업데이트, 각성 델론즈 장비 및 스킬 알아보자

- 세븐나이츠 세나 공략 볼트와니아 각성(장비,스킬,강화 10강 이벤트)



세븐나이츠 지옥 요던 토요일 보상은 40만 골드입니다. 

요즘 각성 이벤트 때문에 골드가 무지 모자릅니다. 극악은 25만이었던가... 15만차이가 적지는 않습니다. ^^ 



플레이 시간은 7분대. 각성의 조각 20개에 골드 40만입니다. 



■  세나 지옥 요던 공략 토요일 덱입니다. 


공략 덱은 보진에 백룡, 풍연, 린, 태오, 밍밍 요렇게 구성했습니다. 

왠만하면 세나와 사황을 사용 안하고 깰려고 한 덱인데요. 일단 린과 태오는 넣었습니다.  린은 1라운드에 스킬 한번쓰고 죽었고 ㅋㅋ 태오는 끝까지 살아남았네요. 

플스 조절해서 린 제외하고 맞게 한다면 좀더 빨리 클리어가 되었겠네요. 린,태오 제외하더라도 다른 면역 영웅으로 대체해서 사용해도 충분할거같습니다. 


1라운드 살짝 당황했어요. ㅋㅋㅋㅋㅋ 5마리가 쏟아져 나와서 말이죠.. 역시 지옥은 뭔가 달라도 달랐어요... 

5마리를 다 타격해야 잡을수가 있네요..... 



린이 1라운드에 죽는 불상사가 있었지만.. 당황하지 않고... 스킬써가며 마무리했네요 ㅠㅠ. 

다른 녀석들은 죽지 않고 남아있었어요. ㅋㅋ



마지막 라운드. 역시 별거 없습니다. ! 전체덱 공격 스킬을 마구마구 써주세요. ㅡ.ㅡ! 생각보다 쉽게 클리어.! 

오늘은 세나 지옥 요던 토요일 덱과 공략 알아봤는데요. 각성조각도 많이 주고... 공략많이 생겨나면 다른 요일도 깨서 원소 모으는데 많은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

일단 쉬운 요일들은 따로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구요. 제가 못깨더라도 클리어 후기 모아서 한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