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별이되어라 영원한 불꽃의 폭풍 업데이트, 초월강림 초월의 정수가 핵심


이제 거의 출시 3년이 다되어가는 별이되어라. 

이번 8월에 또 굵직한 업데이트가 내일 완료 되네요. 

2년전 나왔던 5대 위상이 이제 초월 강림 영웅으로 다시 태어나고 그외 다양한 내용들이 업데이트 되는데요. 

그에 맞게 초월의 정수라는 희대의 아이템이 또 나오는군요 .. ㅎ 

굵직굵직한 내용만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5대위상의 초월. 위상 나올때가 기억이 나는데 벌써 초월까지..^^. 

그뒤에 이어질 또다른 초월에 .... 따라가기가 많이 벅찰듯 합니다. ㅎ; 

초월정수는 언제 캐서 만들지.... 걱정이 앞서네요. 



■ 새로운 정수 "초월의 정수" 던전 드랍 노, 


초월의 정수는 던전에서 구할 수 없고 대장간에서 합성과 상점에서 루비로 획득 가능합니다. ; 합성은 좀 충격적인데 재료가 빛의정수, 영웅의정수, 타이탄의 정수 세개더라구요 ㅎ. 

구매가격도 10개에 540루비, 50개에 2400루비가 소요됩니다. 가격은 역시 기존 정수 3배가 책정되었습니다.; 꽤 큰 금액인데 말이죠. 

극악한 확률일지라도 던전에서 한번씩 드랍이 되면 좋을텐데 좀 아쉬운 사항입니다. 





▲ 정수 상점 판매가, 초월의 정수와 삼종 정수 



▲ 명예의 협곡 컨텐츠 보상 상향조정, 그리고 장신구 아이템 링크가 가능. 

장신구 링크가 가능해짐으로 어느정도 과금 인원분들에겐 혜택이 돌아가겠네요^^ 



마지막으로 스칼렛티아와 엘리고스 펫의 능력이 강화됩니다. 기존정수2개에서 5개^^. 한달이면 150개군요. ㅎ 

저번에 한번 사고 의미가 없어서 안샀는데.. 별로 크게 반기는 내용은 아니구요. 이벤트도 거의 캐쉬 구매에 관련된거라 역시나... 안습입니다. 

무과금 유저들도 같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있었으면 좋겠는데 그런부분에선 영 꽝이네요. 

같은 패턴으로 이어지는 이런 대규모 업데이트로 언제까지 이게임을 끌고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이젠 좀 패턴이 변할때도 된거같은데 말이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