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김해 어방동 한우 맛집 한우먹는날, 괜찮은 소고기집이 생겼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주 다녀온 김해 한우 맛집 한곳 소개해드릴게요. ~! 

질 좋은 1+ 한우를 저렴히 즐길 수 있는곳이구요. 현재 오픈 이벤트까지 하고 있어서 더욱 알차게 먹고 왔네요. 

어방동 한우일번가 한번 같이 가보실게요 



김해 어방동 동김해 IC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한 한우먹는날. 

한우직판장에서 바로 고기를 사서 먹는 전문 식육식당입니다. 

앞에 널찍한 주차장과 만국기가 펄력여서 바로 알아보실수 있으실겁니다. 

근처에 자주가는 유명한 국밥집이 있어서 찾아가기 편했네요 ㅋ




내부 인테리어가 범상치 않더니 역시 좋은 나무와 친환경 소재로 인테리어를 꾸몄나봐요. 



제가 먹은 안쪽 룸 모습. 8인석 4인석 테이블이 나눠져 있었어요. 왼쪽 테이블에서 먹었는데 밖 창을 폴딩도어를 써서 문을 열어놓고 트이기 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고기집 아닌 느낌..!^^ 고기 냄새도 안베이고 참 좋더라구요. 



가게 내부 모습들입니다. 


<사진클릭하시면 해상도 높은 사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3월말까지 열리는 이벤트까지~!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열리는 오픈 이벤트가 굉장히 알차게 열리네요.  곰탕먹으러도 한번 가보고 싶어지더라구요. 

일단 고기 봤는데 가격도 전체적으로 등급대비 한우가 쌋는데  모듬세트가  구성이 좋아서 셋트로  고기사서 갔어요. 



전체 구이 등급과 가격. 투뿔등심이 10500원. 그리고 나머지 특수부위들도 뭐 많이 저렴한 편입니다. ^^: 



고기 사와서 앉으니 세팅이 되어져 있었어요. 상차림비는 인당 5천원입니다. 

참숯이들어오는 데 빛깔부터  좋더라구요. ^^ 



명이나물 , 유자 샐러드, 상추 겉절이 물김치, 젓갈, 양파 소스 나옵니다. ~~ 



뜨끈한 소고기국도 나오네요. 




정육점에서 사온 고기에요. 모듬 소 세트에 갈비살 좋다고 해서 조금 더해서 가져왔어요. ^^ 

세트에는 등심, 치마살, 낙엽살, 갈비살 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양도 458그램에 36000원 정말싸죠?ㅎㅎ 

한우 +1등급인데 돼지고기 가격밖에 안하는듯 합니다. 



한우 모듬세트 샷들.~! 먹기전에 담아봤는데 때깔이 참 좋으네요~



한우를 즐기시면 나오는 육회 서비스.! 양도 많고 고기질도 굿. ^^ 



원하시는부위부터 석쇠에 올려주세요.~~ 전 제일 먹고 싶었던 갈비살부터...^^ 

그후 여러가지 구워서 폭풍흡입했습니다. +_+!



육즙이 살아있던 한우.! 이집 고기 진짜 괜찮습니다. 





한우는 역시 명이나물에 싸서 먹거나 소금에 콕 찍어먹는게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마지막 등심을 올리고 마무리했어요. 보통 소고기는 기름기 적은 부위부터 먹는게 일반적인데요. 

저는 보통 등심을 맨마지막으로 먹습니다. 특히 등급 높은경우는 더더욱~! 등심의 고소함을 느끼기에 맨 마지막이 좋더라구요. 



고소함이 살아있는 등심 한점 드셔보시겠어요?^^



식사는 한우 된장찌개입니다. +_+! 이것도 꼭 드셔봐야되요 ㅋ... 

고기도 엄청 들어있고 시원한 된장 끝내주네요. ~ 



기본찬과 밥이구요. ~ 



푸짐한 된장찌개에 밥한그릇 잘 먹었네요. ~ 


마지막 샷은 등심과 밥.. ㅋㅋ ! 얹혀서 먹는거 정말 좋아해요.  ^^ 


김해 어방동 한우먹는날 어떠셨나요?! 새로운 소고기 맛집이 생겨서 참 좋네요. 

저렴하게 한우 한번 제대로 먹어보고 왔습니다. 이벤트 기간 놓치지 마시고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겠네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