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장유가족외식장소로 좋은 반하다 구이 & 샤브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장유 반하다 샤브샤브집 다녀왔어요.  요즘 회사가 좀 바빠서 시간내기가 어려웠거든요. 

점심시간 저렴한 금액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죠. ^^ 



가게 모습과 인테리어 상세한 컷은 지난 포스팅에서 보시면 될거같아요. 

넓은 공간과 푸짐한 야채와 고기로 맘껏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잇는 곳입니다. 


- 장유맛집 샤브샤브와 구이, 월남쌈을 무한리필로 즐기는 반하다 구이 & 샤브샤브




셀프바모습입니다. 구이와 샤브 고기, 여러가지 야채와 장들을 담아서 드시면 됩니다. 



사이드디쉬로 먼저 샤브 끊기전에 떡볶이와 볶음밥 두부, 만두를 즐겨주세요. 



따끈한 만두까지.. 종류는 적지만 하나하나 정성가득. ^^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 



고기와 야채부터 퍼옵니다. 요건 샤브용 소고기.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고기질이 참 좋습니다. 오래끊여도 질기지 않는 ^^ 살과 지방 밸런스가 좋은 샤브용 고기 



소스는 4가지 제공됩니다. 참기름장, 칠리소스, 간장소스, 땅콩소스. 입맛에 맞게 드시면 되구요. 



야채를 살짝 넣고 끊이는중입니다. 불판이 구이용 불판과 샤브용 용기가 같이 붙어 있습니다. 처음봤을땐 신기~~^^ 



샤브가 익는 동안 삼겹살도 구워서 같이 드시는게 컨셉입니다. ~ 

샤브 안좋아하는분들도 같이 가서 고기 구워드시면 되서 ㅋㅋ 선택권이 많죠 ㅎ 



위에서 본 테이블 모습입니다.  언제봐도 불판이 참 좋은듯.. ㅋ



유부와 단호박 숙주까지..! 처음에 넣으면 좋은 야채들이에요 ㅋㅋ 

숙주는 중간에는 넣지마시구요. ^^ 전 버섯 좋아해서 버섯위주로 먹었네요 




▲ 두가지다 즐기기에는 좀 바쁜데 ㅋㅋ  오랫만에 만들어본 움짤 



한가지더! 월남쌈 좋아하시는분들! 같이 즐길수 있습니다. ㅎㅎ!



나름 신경써서 싸본 월남쌈입니다.  샤브 야채도 같이 넣고 돌돌말아서 싼겁니다. ㅋㅋ



요건 고기와 월남쌈 야채에 소스 올려서 ^^ 



월남쌈 싼후 야채로 데코까지 한 설정샷입니다. ㅋ 고급지나요?



제가 좋아하는 배추와 버섯 위주로 샤브를 즐겼어요. 

기호에 맞게 드셔주시고 삼겹살 안타게 잘 구워주세요 (타고있는 겹살이 어쩔...) 



마지막 죽 만들고 있는중이네요. 샤브집오면 꼭 죽을 먹어야 먹은거같아서 말이죠. (달걀은 말씀하셔야줍니다. ) 

육수가 잘 우러나서 그냥 밥넣고 만드셔도 맛있구요. 

여러가지 야채들 넣고 같이 드셔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 


마지막 후식은 주전부리로~~ 과자도 즐기시면 되고 수정과도 옆에 있습니다. 


오랫만에 들렀는데도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샤브랑 삼겹살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게 참 좋았습니다. 

장유가족외식장소 찾으신다면 반하다 샤브 괜찮은 선택이 될거같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