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상남동 소고기 맛집 한우일번가 회식 모임 장소로 똭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 

오늘은 상남동에 위치한 소고기 맛집 한곳 소개해드릴게요. ! 

고기질도 좋고 여러가지 찬도 고급지게 나오면서 인테리어도 룸식으로 싹 꾸며져 있어서 손님 접대 및 회식 모임 장소로 좋은 곳입니다. 

한우일번가 만나보러 고고고~ 



상남동 청송아트빌 2층에 위치해 있구요. 주차는 로데오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바로 옆이라 편리합니다. 



입구 모습이구요. 실내는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전부 방으로 되어있습니다. 

예약이 다차면 룸식이라 드시기 힘들수도 있어서 미리 예약하시면 좋습니다.



작은방부터 50여명까지 수용가능한 큰 룸까지 있어서  회식 모임 장소로도 좋겠죠 ^^



한우일번가 메뉴표입니다. 

점심특선으로 즐기는 산더미불고기와 얼음그릇물냉면이 있구요. 

저녁에는 주로 구이 드시겠죠 ? 특갈비살과 꽃등심구이. 모듬구이, 안창,토시 육회까지 있네요. 

고기는 한우 1+, 1++ 만 취급합니다. ^^ 



고기주문하고 바로 기본찬이 나옵니다. 유자청 샐러드. 



곤약으로 만든 국수?! 와 나물, 쌈야채와  하트 다시마~

요건 술잔에 넣어 드시면 좋다고 해요. 



다시마를 숙성 시켜 만든 명주다시마. 소고기와 궁합이 정말 잘맞는 건강 식품이라고 합니다. 

소금에 말고 곁들여 먹으니 풍미가 참 좋더라구요. 



요즘 뜨는 아이템 새싹삼이에요. ^^ 잎하고 줄기로 돌돌 말아서 드셔주시면 됩니다. 



잘익은 갓김치와 백김치~~ 



모기버섯과 무,청 짱아찌에요. 



제가 좋아하는 고소하면서 새콤한 파채~ 



한우일번가 불판입니다. 청자로 만든 불판이라고 하는데요. 24시간 이상 유약을 발라 구워냈다고 합니다. 

굽는데 타지도 않고 ~ 고기 잡냄새까지 잡아줘서 풍미를 돋군다고 해요. 

거기에 제대로 우려낸 육수에 샤브샤브 처럼 먹을 수 있게 야채도 넣어서 나오는군요. 



주문한 한우 모듬구이 3인분 나왔네요. 고기는 빨리 나오는편이구요. 

색깔이 좋아서 고기가 싱싱해 보였습니다. 



마블링도 적당히 있고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해서 나오는군요. 



등급이 있어서 그런지 고소함이 틀린... 소고기 였어요. 

여러 부위를 즐기는 맛도 있구요. 풍부한 육즙과 살살 녹아내리는 고기가 굿~! 

살짝 핏기보이게 해서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명주다시마 올려서 먹어봤는데 입맛에 참 맛더군요...^^ 

고기좋을수록 살짝 소금에 찍어서 먹으면 풍미를 잘 살리는데 다시마가 궁합이 정말 좋더라구요. 



식감 좋았던 부위!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



소고기는 쌈 잘 안싸먹지만 설정샷으로 한컷 ㅎㅎ! 



남은 고기들 살짝 구워놓고 ^^ 올려두면 끝~! 



식사는 한우 냄비 된장 찌개. 여긴 얼음 냉면이 갑인데.. 오늘은 된장을 먹었습니다. 



한우로 맛을 낸 된장찌개라 구수함과 시원함이 공존하네요. 

고기먹고 드시기에 안성맞춤. 



같이 나오는 기본찬이구요. 



멸치와 함께 비벼먹으니 꿀맛 ㅎㅎ..!^^ 된장까지 싹 먹었네요. 



예약을 미리하시면 요렇게 뜻하지 않는 선물도 주시더라구요. !^^ 

정성들여 끊여낸 한우 곰탕이라고 해요. 푸짐하게 주셔서 잘 먹었네요.~~ 



여기 사장님 너무 좋으신데 ㅎㅎ 이름은 처음 알았네요. ~ 이름도 이쁘셔.. 

편안한 분위기에서 질 좋은 한우 제대로 맛봤습니다.     

창원 상남동 소고기 맛집 찾으신다면 한우일번가 좋은 선택이 되겠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