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봉곡동 닭갈비 이가참숯닭갈비, 담백한 목살이 괜찮네요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랫만에 이가네참숯닭갈비 다녀왔습니다. +_+

숯불에 구워먹는 닭갈비 하면 떠오르는곳..^~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 창원닭갈비 맛나는곳, 봉곡동 이가참숯닭갈비




봉곡동에서 오랜기간 한자리를 지켜오는 닭갈비집이구요. 가게 전경입니다. 

주차는 따로 지원되지 않습니다. 바로 앞 유료주차장에 대는 편입니다. 



약간 이른시간이라 한쪽에는 손님들이 없어서 찰칵~ 포차 형식이구요. 

붐빌시간대에 가면 웨이팅 조금 걸릴수도 있습니다.



은은한 참숯이 들어옵니다. 숯만봐도기대.! 



기본찬들과 야채들입니다 그리고 칼칼한 콩나물국이 참 좋아요. 




메뉴판이구요.  닭갈비와 닭발,똥집까지^^ 



이날은 생닭목살 먼저 먹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부위가 목!^^ 



좀 징그러워보이지만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고기는 전부 구워주시기 때문에 그냥 먹기만 하면됩니다. 닭갈비도 그렇고 굽기가 굉장히 난이도가 있어서 ㅎㅎ 직접굽기는 그렇더라구요. 

술한잔씩 하면서 기다리면 완성되어있어서 편합니다. 



노릇노릇 구워진 닭목살. !  양념안되어있어서 이것저것 같이 먹기도 좋구요. 야들야들하니 부드러운 식감도 괜찮습니다. 

목살 꼭드셔보세요 ㅎ



기본 닭갈비인 고추장과 간장입니다. 



닭갈비 질감이 느껴지시죠^^ 탱글탱글한 갈비살이 일품! 



큼직큼직하게 한입크기로 잘썰려진 갈비 . 잘익어가는중! 



셀프주먹밥 먼저 하나 시켰습니다. 만들어서 구워먹는 맛이 참 좋죠. ^^ 

김과 날치알이 푸짐하게 ! 



요렇게 닭갈비 다 구워질떄쯤 올려서 같이 곁들여 드시면 참 좋습니다. 



닭갈비도 안까지 잘익었네요. ^^  양념된건데 잘구워졌죠?



제가 좋아하는 강황(카레) 가루에 찍어서 콕~ 본연의 풍미가 잘 살아난답니다. 



마무리는 해물된장으로 ^^! 이집 사이드도 맛나요 



간간히 즐기는 숯불닭갈비. 춘천닭갈비하고는 스타일이 틀려서 ^^ 한번씩 먹으면 참 괜찮은듯 합니다. 

숯불로 구워먹는 구이 즐기시는분들이라면 이가참숯닭갈비 한번 권해드릴게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