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마산맛집 갈비와 해물된장찌개 맛있는 고기집, 산호동 운동장 옆 52갈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지난주 맛있는 갈비먹으러 52갈비 다녀왔습니다.  

여기 원래 김박목살이라고 마산에서 목살 삼겹 끝내주던 곳이었는데... (예전에도 갈비는 하긴 했음.. ) 이제 목살이랑 삼겹은 안하고 갈비 위주로 하나보더라구요. ! 

상호 이름도 52갈비. 5인분 시키면 2인분 더 준다고 해서 52임 ㅋㅋ  

 


가게 앞 모습이구요. 운동장 가기전 오른편에 위치. 건강관리협회 조금 지나서 있습니다. 



실내인테리어및 메뉴표.  포차 느낌 물씬~ 해물에 소주드시는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주메뉴는 해물과 갈비 ^^ 




기본찬 세팅모습입니다.



양배추 샐러드 오징어무침과 김치, 야채류 ~ 깔끔하고 맛납니다. 



그리고 요 파재래기! 저는 고기먹을때 필수에요. 이집 이거 어찌나 맛나던지 ㅋㅋ 리필 엄청 해먹었네요~ 

 


이집의 장점. 숯이 정말 좋습니다.  숯불구이는 뭐~ 숯에서 맛도 차이가 나는데 넉넉하게 내어오는 참숯이 참 좋아요 



쇠주가 땡겼지만 가볍게 맥주한잔만 하는걸로 ~ 



시작은 소고기와 함께~ 부채살~~~ 고기질이 참 좋았어요. 

사장님이 고기집을 오래하셔서 기본적으로 고기들은 다 맛나는듯해요. 



소금에 콕찍어서 파재래기와 함께 먹는 이맛이란~~~!^^ 



술을 부르는 고기들.. +_+ 으! 



초벌해서 내어주시는 돼지갈비 

숯불에 조금만 구워서 먹으면 되서 참 편했어요. 



금방 노릇노릇 익어가는 돼지갈비 ^^ 

양념도 적당히 베이고 요즘 생삼겹보다 갈비가 참 많이 떙겨요 ㅎ. 



비계 부위도 맛있고 흐물어지지 않는 쫀쫀한 식감이 좋더라구요 ㅎ 

돼지갈비만해도 엄지척~! 



김가루와 깨가 송송 뿌려져있는 밥과 된장입니다. 



갈비 먹고 식사는 해물된장찌개로...! 가리비와 해물들이 정말 많이 들어가 있어요. 

요놈이 단돈 3천원 ! 대박이쥬?! 


동영상으로 살짝 담아봤어요. 고기굽는거 올릴려고 했는데 깨져버려서 ㅠㅠ 


가리비도 팍팍들어있어서 ㅋㅋ 넘 맛있었음 ㅋㅋ


쇠주한잔하기도 좋고 고기만 즐기셔도 좋은 마산 맛집 52갈비였습니다.  

고기는 물론 여러가지재료도 팍팍쓰시고 해서  한번 드셔보시면 후회없으실거에요. ^^ 



예전상호지도지만.. 그위치 그대로..^^!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524-1 | 김박목살
도움말 Daum 지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