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장유 짬뽕 맛있는곳 ,율하 배달 맛집 짬뽕전문점 장수짬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유 율하에서 짬뽕 맛있게 한다고 알려진 짬뽕전문점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날씨가 우중충한 날씨에 따끈한 짬뽕생각이 나서 다녀온곳인데요.  진한 국물맛이 일품인 곳이었습니다. 



장유 율하 3동사무소를 조금만 지나서 들어온 골목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정면에서 바라본 가게 전경입니다.   배달 위주로 하시지만 가게내부도 꽤 넓습니다.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에는 불우이웃돕기로  자장면 짬뽕을 천원에 드실수 있다고 하는데 요즘도 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 



장수짬뽕 메뉴표입니다. 짬뽕전문점 답게 메뉴는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구요.  

짜장면, 짬뽕, 짬뽕밥 그리고 탕수육, 고추잡채와 깐쇼칠리새우, 그리고 주류가 있네요. 

그리고 재료 원산지는 대부분 국내산만 쓰네요. 


홀 전경이구요. 홀에도 자리가 있고 좌식으로도 이용하실수 있어요.  좌식테이블이 꽤 넓어서 편안하게 식사가 가능하더라구요. 



물은 셀프구요. 나중에 알았는데 공기밥도 제공되서 국물에 말아먹으면 되더라구요. ^^ 



장수짬뽕 나왔습니다.  위에 오징어와 새우, 꼬막등 해물이 세팅되구요. 

육수는 시원하면서 칼칼한 해물짬뽕과는 다른 진한맛이 느껴지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닭뼈로 우러낸 육수라는데 맛이 너무 진해서 놀랐구요. 돼지고기도 들어가있어서 묵직한 맛이 일품이었네요. 



그리고 파프리카 브로컬리등 야채들도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서 웰빙 느낌나더라구요. +_+ 건강한맛 너무 좋았네요. 



배달맛집이라 그런지 주문이 많이 밀려있어서 음식은 약간 늦게 나왔습니다.  식사 나오고 바로 탕수육 같이 나왔구요. 



4명이서 간거라 탕수육 대자 시켜서 같이 먹었습니다.  여긴 기본이 부먹이 아니고 찍먹이더라구요 ㅎ.. 



소스가 부족함은 없었고 갓튀겨져 나와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네요. 



4명중에 한명은 짜장면을 먹었어요. 짬뽕 안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ㅎ.. 

짬뽕전문점이지만 짜장도 기본이상은 하는 맛이라고 해요. 



중국집가면 항상 땡기는 짜장면~! 



두툼하면서 안에 고기가 꽉찬 탕수육입니다. 소스는  빨간 토마토 베이스였구요.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짜장면과 짬뽕 면발모습이구요. 쫄깃한 면발이 맛의 풍미를 더 살렸던거 같습니다. 



좀 큰 녀석도 있었지만 한입에 쏙 들어갈만한 크기의 탕수육들이 많아서 먹기 좋았네요. 소스에 찍어서 한입! 

탕수육과 함께 즐겨서 그런지 짬뽕 맛이 더 산거 같아요 ㅎ. 



세트메뉴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네요. 나홀로세트도 있어서 혼자 계시는분들도 부담없이 시켜드실수 있구요. 

육수소진시에는 조기 마감 될수가 있다고 하니 늦은저녁에는 주문이 안될수도 있겠네요. 



가격도 착하고 생각했던것이상으로 진한 육수가 맘에 들었던 장수짬뽕이었네요. 

색다른 짬뽕 찾으신다면 이곳 권해드리구요.  배달 위주지만 좌식테이블도 넉넉해서 가서 드셔도 좋을거같네요. 


주소 : 경남 김해시 관동동 1060-4 ( 관동로27번길 4-29)

배달전화번호 : 050-4570-2050 

영업시간 11:30-21:00

주차: 가게 앞 및 인근도로 가능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