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장유맛집 샤브샤브와 구이를 무한리필로 즐기는 반하다 구이 & 샤브샤브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제가 겨울에 즐겨먹는 메뉴중에 샤브샤브는 꼭 들어간답니다.  겨울에 즐기는 월남쌈과 샤브샤브는 뭐 ~ 말안해도 끝내주죠. ^^ 야채도 좋아하고 고기도 좋아해서 같이 즐길수 있는 메뉴는 한정되어 있는데 그런의미로 볼때 샤브집은 거기에 꼭 맞는 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오늘은 장유맛집으로 손색없는 샤브집 한곳 소개해드릴게요. 가족외식 및 회식장소로도 너무 좋고 연말연시 모임장소로 딱인 그런곳입니다. 



이곳은 장유 대청동 마루애빌딩 2층에 위치한 반하다 구이 샤브샤브집입니다.  샐러드바와 샤브샤브,구이를 한번에 같이 즐길수 있는곳이구요. 

런치 9,900원. 디너 12,900원에 저렴한 가격으로 드실수 있는곳이라 더더욱 좋습니다. 



마루애빌딩 모습이구요. 부산은행이나 예가추어탕 아시는분이라면 찾기 쉽겠죠.. 빌딩 2층에 위치해 있구요. 주차장은 건물 지하주차장 이용하시면 되세요. 



들어가는 입구 모습입니다.  가지런히 놓여있는 장독이 보기 좋았구요. 내부는 굉장히 넓고 따로 분리된 단체석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쪽은 홀 모습이구요. 점심시간이 끝나서 갔는데 먹고 찍었더니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보이네요.  



안쪽 자리 모습입니다. 따로 문이 되어있어서 회식장소 자리로도 좋겠죠?!



주문하시고 일단 샐러드바 음식드시면 되구요. 야채와 고기 소스등 챙겨오시면 됩니다.  샐러드바 음식은 가짓수는 많지 않지만 다 맛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떡볶이도 맛있고 볶음밥도 그렇구요.  ^^ 중간에 만두와 기본찬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될거같구요. 



▲ 살짝 담아온 떡볶이와 볶음밥,두부



월남쌈 재료와 고기, 야채들 세팅중입니다. ㅡ.ㅡ! 



고추,마늘,김치 및 밑반찬류 담아왔어요. 



일단 먹을만큼만 드시고 오셔서 다드시면 또 퍼다 드시면 됩니다! 야채도 무한리필. 



샐러드바 전체 모습입니다.  정갈하게 담겨져 있습니다. 



월남쌈 야채와 샤브샤브용 야채. 전 버섯좋아하는데 버섯들도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 그외 샐러드와 드레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게 역시 고기 아니겠습니까? 런치 가격으로 샤브용과 구이용 고기를 동시에 무한리필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0-! 초대박인거죠 ㅋㅋ.. 요즘 한번씩 먹으면 맛있어서 가끔 먹는 대패삼겹살과 샤브용 소고기...! 



가격은 저렴한데 고기질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_+! 살살녹는 샤브고기도 좋고 ~ 구워먹는 대패삼겹살도 너무 맛있었어요. 



불판은 이렇습니다. 고기 굽는 불판과 가운데 샤브용 용기가 있어서 용기에 육수를 부어서 샤브를 즐겨주시고 밖에 불판에서 고기 구워드시면 됩니다. 



지글지글 익어가는 삼겹살입니다. !+_+! 



버섯과 배추 등 여러가지 넣어서 즐기는 샤브샤브! 



건져올린 샤브고기! 때깔 좋아보이죠?ㅎㅎ!  오래놔둬도 안질기고 맛나더라구요 ㅎ




함께 즐기는 구이와 샤브 너무 좋습니다. +_+! 




샤브샤브와 함께 즐길수 있는 월남쌈! 요것도 무한으로 페이퍼 가져와서 즐기시면 됩니다. 야채들도 푸짐하고.. 고기도 뭐 무한리필이니..^^ 



월남쌈 이쁘게 싸서 한입 ^^~! 정말 먹음직스럽죠?ㅎㅎ



고기 구워먹다가 샤브 야채들 함께  먹으니 느끼하지도 않고 잘넘어가서 엄청 먹게 되더라구요 ㅎ. 



특히 겨울철에 따뜻하게 즐길수 있는 샤브 정말 좋죠?ㅎㅎ




후식으로 갖가지 주전부리와 수정과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_+! 종류별로 드시고 싶으신거 드시면 될거같습니다. 



장유맛집 반하다 구이 샤브샤브 어떠셨나요?! 제가좋아하는 월남쌈까지 즐길수있고 무한리필로 즐기는 구이와 샤브용고기까지!  가족외식도 좋고 회식장소로도 안성맞춤일거같습니다. 가격도 정말 착한데 음식 퀄리티도 높아서 자신있게 권해드릴수 있을거같네요. ! 


주소 : 김해시 계동로 233 마루애빌딩 202호 (LG베스트샵 맞은편, 부산은행2층)

예약 전화번호 : 055-314-1009

휴대폰 : 010- 9419-4157 

주차 빌딩 지하주차장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