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회식장소, 상남동 맛집 돌고래횟집 


지난 주말에 오랜 벗과 상남동에서 술한잔 했습니다. 

물가 비싼 상남동에서 오랫만에 회가 먹고 싶어서 장소는 횟집으로 결정. 

회의 양과 기본 반찬이 푸짐하다는 애길듣고 선택한 곳은 돌고래횟집이었어요. 


<블로그 연관글>

- 마산맛집, 수제버거 맛과 가격 모두 굿, 마산 합성동맛집 미스터와우

- 마산내서맛집, 우삼겹이 맛있는 삼계 자작나무

- 창원소고기맛집, 토치로 구워주는 숙성등심전문점 의성상회, 창원가족외식추천

- 창원맛집 상남동맛집, 화덕피자가 맛있는 핏제리아드베스파


로데오 주차장 뒷편 블럭인데.. 찾기 어렵진 않으실거에요. 

차를 놔두고 가서 은아아파트에서 맞은편 상가에서 내려가니 바로 보이더군요. 




돌고래횟집 내부 인테리어 

칸막이식으로 되어 있어서 먹기 편하겠어요. 



미리 예약을 해서 방으로 들어갔어요. 

룸식인데 미리 예약안하면 평일에도 자리가 없다고 합니다. 

회식장소나 편안하게 드실분들은 미리 예약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메뉴 살펴보세요. 

저흰 모듬회 중자리로 선택. 

보통 3인 코스가 중자리로 나간다고 하던데.. 회가 좀 땡겨서 큰걸로 시켰어요.. 

상남동엔 회 양 정말 적게 나와서 ㅋㅋ 별기대없이 말이죠 . 



회 먹을때 필수죠. 땡초 다데기와 마늘 다진거.. 바로 내어 주시네요.. 

된장으로 조제 들어가야겠죠 .. 



예전 말로 스끼다시가 참 풍부하게 나옵니다. 

상남동에서 회식장소로 괜찮은 이유입니다. 



식감 돋구는 무침과 전복,굴,새우 

그리고 초밥. 




씻은 김치였나.. 백김치였나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구룡포 직송 과메기까지.. 회 먹기전에도 술 한병 뚝딱 . 




콘샐러드와 완두콩. 





안주좋으니 시작은 소맥으로..! 



노란 쌈배추와 샐러드. 




너무맛있어던 물회! 



장을 세팅하고 모듬회를 기다립니다 ㅎㅎ.. ! 






돌고래 횟집 모듬회 중입니다. 

쟁반에 쫘악 깔아서 양 정말 많습니다. 

상남동 에서 이가격에 이런 양 만나보기 힘들죠.. 



회가 탱글탱글한게 참 신선합니다. 

빛깔만봐도 신선한지 확인이 되네요. 



둘이서 회 포식했네요 ... 

그래서 매운탕은 못먹었네요.. 

횟집가면 매운탕은 꼭 맛봐야 되는데 아쉽습니다. 



회 다먹어갈때쯤 나온 스끼.. 

미역국과 계란찜 

마무리까지 참 좋네요 



친구가 잘 먹던 수수부꾸미 



요건 사장님께서 회 늦게 나왔다고 서비스로 주신 벌교꼬막숙회. 

요것도 별미더라구요....  



상남동에서 괜찮은 횟집을 만났네요. 

모듬회 양도 참 착하고 다양한 스끼로 술맛을 돋궈주는듯합니다 

친구들끼리 한잔하거나 회사 외식장소로 참 좋을듯한 곳이네요. 

창원 상남동 돌고래횟집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