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기황후 29회, 이젠 돌이킬수 없는 승냥이와 왕유의 운명, 기황후 30회 예고편 


월요일 방송된 기황후 29회. 

30회가 결방이 되어서 조금 아쉽지만 통쾌하게 한방 보낸 회였습니다. 

황후를 제대로 보내버린 것이죠. 

하지만 타환의 후궁이 되어버린 사실을 왕유가 알게되 충격에 빠져버린 장면도 있었네요. 

이젠 돌이킬수 없게 된 두사람의 운명이 너무 아련했네요. 



▲  고육지계를 펼친 승냥이 


독을 스스로 먹는 계책으로 황후에게 제대로 한방 먹인 승냥이. 




■  기황후 29회에서는 타나실리에게 어떻게 죄를 뒤집어 씌우는지에 대한 내용들이 주를 이루었어요. 

숨겨진 계책이 너무 궁금했는데.. 매박상단까지 엮어버린  한 수에 조금 놀랐습니다.

매박상단을 통해 전달한 선물 밑에 독이 바른 대추가 숨겨져 있었거든요. 

이를 본 황후의 당황한 장면이 너무 통쾌했어요. 


대추에 바른 독을 이용한 모략으로 황후는 냉궁 이나 폐위까지 될수 있는 지경에 빠져버렸는데.. 

30회에선 어떤 반전이 있을지.. 본방송이 기다려지네요. 



▲  미워할 수 없는 남자 , 타환 


이날 29회에서 날 이용해도 좋다고 말하는 타환. 

이런 케릭터 별로 안좋아했는데.. 타환역의 지창욱은 참..  매력적이네요. 



기황후 30회 예고편,예고동영상 


어제는 결방되서 다음 주 월요일 방송분이네요 . 

왕유와 승냥이의 비극적인 만남이 그려지더군요. 

만난 자리에서 왕유의 대사가 너무 멋지네요 ㅎㅎ. 

요건 30회 예고편 보시면 알 수 있어요. 

황후에게는 한방 먹였지만 아직 연철의 힘은 그대로고 

어떤 승부수로 이 난관을 타계할지 기대가 됩니다. 




점점 더 흥미를 더해가는 기황후. 

통쾌한 복수극이 어떻게 펼쳐질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미치도록 사랑했지만 놓여진 운명앞에  자신의 갈길을 가는 두 남녀의 이야기. 

기황후 29회 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