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또 새로운 한주네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그녀와 수원갔다 들른 투썸 플레이스 수원역점이에요^^;
케익이 맛있다고 해서 잠시 쉬었다 나온^^


매장 앞 풍경이에요. 1층엔 좀 좁아서 테이블이 듬성 듬성^ 계단타고 2층 올라가는 길이 보이는데.. 귀차니즘에
카운터 바로 앞에서 먹었어요^^


 로그인 없이 되는 추천이에요 숫자를 꾸욱 눌러주세요^^:


인테리어는 뭐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좀 고급스런 느낌^^


투썸 플레이스의  케익 진열대?에요 맛있게 보이는 케익들이 너무 많네요


요거하트케익은 금액이 상당하군요 ㅡ.ㅡ. 비싸서 패스~!


맛있게 보이는 케익 있으신가요?^^


저희가 주문한 케익이 나왔네요. 초코쉬폰 케익 이에요 ㅋ
하트 두개가 인상적이어서 주문 ㅋㅋ . 위에 초코가루가 많더군요 .


울 그녀 화장하는 동안 초코쉬폰 케익을 반 넘게 먹어버렸어요. 별로 안땡겼는데.. 너무 맛있엇어요 ㅋ
살살 녹아서 ... 나중에 갈굼당했어요 많이 먹었다고 ㅋㅋ

 
커피는 즐겨 마시는 카라멜 마끼야또~! 엄청난 칼로리를 자랑한다죠. 하지만 강추~! ^^


조용히 이야기하면서 쉬기엔 카페 만한 곳이 없는거같아요. 커피값은 좀 많이 비싸지만^^:


계산서를 보니 cj계열이군요^^
투썸플레이스 수원역점. 어떠셧나요? 2층 분위기를 보고 왔어야햇는데 아쉽네요.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에 케익도 맛있고^^. 체인점이 많으니 요동네에서도 한번씩 들러야겟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