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어제는 날씨도 선선하고 해서 그녀와 대구 동성로 거리를 활보를 조금 했습니다. ㅋ
저번부터 먹고 싶었던 해피 소뿡이가 보여서 하나 먹어봤는데요^^.
기대이상의 맛을 보여주는 붕어빵이더군요^^. 그래서 소개를 한번 해볼까 해요^^ +_+
tv에도 방영이 많이 된 프렌차이즈 토스트 업체더군요^^


저희 집 근처에도 조그마하게 생겼던데 가게는 이렇게 작습니다. ^^
굳이 안에 들어가서 먹고 갈 필요는 없으니까 매장이 뭐 크지 않아도 괜찮을거같네요


먹어보면 아시겠지만 빵 자체도 정말 쫄깃쫄깃하고 우리쌀 찰떡으로 만들었다는게  공감이 가더라구요.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고구마 단호박 감자 떡볶이, 반/반, 소시지 , 불고기, 피자.. ^^:;
저희는 막 밥을 먹고 나와서.. 피자 한마리 주문을 ^^


일단 반/반에 제일 눈이 간.. ^^. 해피 소뿡이~


그다음 눈이 간 불고기.. 기다리는 동안 눈으로 시식을 +_+


짜짠.~ 드디어 기다리던 피자 소뿡이 한마리가 나왔습니다. 네모낳게 구워서 주시더라구요.
이걸 그녀가 밑에 사진처럼 만듭니다. ㅡ.ㅡ


야금야금 주위를 다 뜯어 먹어 줍니다..  외곽?쪽에 붙은 빵도 참 맛이 있더라구요^^.


머리를 뜯어서 속을 확인합니다. ㅡ.ㅡ
속이 꽉차있죠?^^;;
빵은 그렇게 두껍지 않고.. 속을 꽉 채운 피자 붕어빵 토스트 입니다^^;;


붕어빵 꼬리까지 꽉 채운~ 내용물을 보니까 가격이 어느정도 용납?이 되더라구요 ㅎㅎ
한번씩 지나가며 보시면 추천해 드릴만 하겠더라구요~^^


오늘 포스팅 행복한 소뿡이 잘보셨나요?^^
먹으면 정말 행복해지는 붕어빵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쫄깃한 빵에 꽉찬 속~. 동성로점이 아니라도 한번씩 지나가며 다시 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또 한주가 시작이네요. 저번주는 일에 치여서.. ^^ 그녀와 저 둘다.. 힘든 한주였네요. 이번주는 좀 여유있는 한주가 되었으면 좋겟네요. 

p.s 그녀와 함께 또 소뿡이 먹으러 갈래요잉~
 


해피소뿡이 대구 동성로점 위치에요^^. 참고하세요^^. 그렇게 찾기 어려운 위치는 아니에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