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비가 하염없이 오는거 같군요.^^.
함께 있으면 행복해지는 그녀와 함께 하는 커피한잔. 시작합니다^^


오늘 그녀와 함께 커피맛을 보고 온곳은 엔제리너스 대구 대곡점입니다.
변방?인데도 불구하고 매장은 상당히 크고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이 들었어요^^


1층에서 주문하고 2층 창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많더군요^^.


올라가는 계단에 그려진 벽화?..
나름 분위기 있었어요.


2층 매장 전경이에요. ^^.  체인점이라도 매장마다 조금씩 틀린거같은데.. 괜찮아 보이시나요?


스트로우와 시럽, 냅킨등이 있는 진열장.


2층에 자리잡고 사진찍고 있는 동안 그녀가 커피 배달을 해옵니다. ㅡ.ㅡ
이런건 남자가 해야되는데.. ㅋ  우리 커플 좀 웃기나요?..


생크림 가득한 커피. 한잔은 카라멜 마끼야또인데.. 한잔은 뭔지 모르겠군요. ㅡ.ㅡ
사이즈는 레귤러..  작은건 양이 너무 적어서.. ㅋㅋ 기별도 안갑니다.


먹음직 스러워 보이시나요?^^


같이 주문한 치즈번, 빵을 너무 사랑하는 그녀. 뭔가 허전한 맘에 빵도 같이~^^
따뜻함과 고소함. 치즈의 맛까지.. ^^


치즈번 한조각 떼서 생크림을 찍어서.. ~ 음 또 먹고 싶네요^^:;


2층 매장 맨 안쪽에 자리 잡고 한컷더.. 수다떨긴 정말 카페 만한 곳이 없는거같아요.
그리고 여긴 복잡한 느낌도 없고.. 편안한 느낌. ^^ 아주 좋았어요.
커피값만 좀 싸게 해주면 좋으련만..  


그녀와 함께한 커피 한잔의 여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자주 갖진 못해서 늘 아쉽네요. 
비오는데 기분도 울적하고.. 힘이 없네요^^.  
이글 보시는분들은  모두 행복하셨으면 좋겟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