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부산 서면맛집, 저렴한 소갈비살이 떙길때.. 서면 소갈비살 전문점 미스소 


얼마전에 다녀온 부산 서면. 

요기도 맛집들이 참 많은데요. !

저렴하게 소갈비살만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 새로 오픈을 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ㅎ. 

소갈비살 석쇠구이 전문점. 그녀의 특별한 소갈비살? 미스소 소개해드릴게요. 

<블로그 맛집 관련글>

 - 부산 사직동맛집, 뉴욕식 수제 글러브번 바오네, 웰빙 번 드셔보세요~

- 부산 중앙동맛집, 흑미쌀로 만든 짬뽕,짜장면 탕수육까지~! 중앙동중국집 미소짬뽕

- 대구앞산맛집, 화덕피자카페 피제페스타 고르곤졸라 굿!

 - 대구성서맛집, 이탈리안 화덕피자 전문점 블루스카이, 이곡동맛집


차를 가져갔는데 가게앞에 운이 좋게 주차. 

단속하면 딱지는 끊긴다고 하더라구요.. ㅎ

살짝 졸이면서 먹고 나왔어요 ㅎㅎ


아직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업체명으로는 장소가 나오질 않네요. 

주소 참고해주세요!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168-24

051-805-3156

영업시간은 5시 오픈 ~ 새벽2시까지. 



따뜻한 숯부터 내오시네요. 



미스소만의 독특한 불판. 

마늘과 버섯구울수 있는 칸이 따로 있고.. 주변으로 계란찜을 할 수 있게 제작이 되었나봐요 ㅎㅎ

요런불판 굿! 



기름장에 마늘인가 생강?이 같이 있었어요 ㅎ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구요 



양파 절임. 



햇김을 구워서 내어오셨어요. 이집만의 독특함 ㅋ 



구울때 뿌리는 소금. ! ㅎㅎ

밑간 좋아하시는분은 ~ 뿌려서 구워드세요 



기본 세팅. ㅎㅎ. 



아삭아삭 겉절이와 야채. 



고기먹을때 필수 아이템 청양고추와 된장. +_+



미스소 메뉴판이에요. 


쌩쌩한 생고기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국적은 미국산. !

생소금갈비살과 생양념갈비살 두가지가 있네요 



믿을 수 있게 중량과 국적표기된 소갈비살이 나왔어요 

반반 많이 드시던데.. 금액을 정하면 맞춰서 내어주신다고 해요. 

7:3도 되고 원하는데로 말이죠.. 비율 맘대로~ 금액 맘대로~ ^^


갈비살 때깔은 정말 곱죠?^^;



양념갈비살. 



생소갈비살 . 개인적으로 양념보단 그냥이 나은거 같았어요 ㅎㅎ.

양념좋아하시는분들도 있겠지만 말이죠..!



한판 올려서 구워줍니다. 생소금갈비살 부터 ^^



화력이 좋고 소고기라서 금방금방 굽혀 나옵니다 +_+





기름위에서 지글지글 구워지는 마늘 



계란찜도 슬 발동걸리는군요^^



지글지글 맛있게 익어가는중, 촉촉한 육즙 보이시나요??




제가 가장 조아하는 양파간장소스  고기먹을땐 필수아아템!! ㅋ



여름엔 고기굽기가 더워서 부담이더니.. 이젠 따땃하니 조으네요



사이즈도 한입사이즈 딱 적당하구요 촉촉한 육즙 완전 홀릭!



계란찜도  한입 떠먹고  계란찜 안에 야채가 들어있어 더욱 깔끔한맛!!



너무 익히지 않고 적당하게 익혀 먹으니 여기가 천국인가요??ㅋ



밥이랑 이제 마무리 할 마약된장찌개 *.*




마약된장찌개 맛은~~ 굿!!  시원한 해물의 느낌의 맛 짜지 않아 자꾸 손이가네요!



낙지한마리가 빠져있네요 가위로 잘라 먹어줬답니다 ㅋ




평일저녁인데도 불구하고 자리가 꽉찼네요~~ 맛집 등극인가요??



메뉴판에 사자성어가 눈에 딱 들어오네요 



한번도 얼리자 않은 생고기가 그맛에 비결일까요??? 담에 또 생각날듯 헤요 ㅋ



마지막 디져트 얼음속에 들어있더 요쿠르트  마지막엔 달달한 음료 ^^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구요. 직장 회식으로도 오시는 분들이 눈에띄었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좋은 고기를 먹기엔 미스소 강추합니다. 이웃님들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서면고기집으로 고고씽~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