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맛집, 저렴한 고깃집, 솔밭골 팔달점


오늘 소개할 곳은 저렴한 고깃집, 솔밭골 팔달점입니다. 

살짜기 갈비살이 먹고싶어서 갔는데 반근을 안팔아서.. 그냥 갈비 조금 먹고 왔다죠 ㅎㅎ;;

다른 체인점은 반근도 파는데 말이죠..^^:;

생소갈비살은 수입산을 써서 값이 저렴한 편이구요.  많이들 찾으시는 집입니다. 





▲ 위치는 지도참조하시구요!. 서대구 고속터미널 근처에 있습니다. 



▲  솔밭골 밑반찬 세팅입니다. 

셀프바도 있엇던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는군요.  기본찬은 괜찮게 나오는 편입니다. 



▲ 갈비 소스와 숯불 +_+



▶  돼지갈비가 나왔네요. +_+

생소갈비 먹으러왓다가 ㅠㅠ... ㅎㅎ;



▲ 노릇노릇 구워서 먹는 갈비 , 맛났어요.. ㅎㅎ

배가 불러도 된장으로 마무리는 해줘야겠죠?^^


▲  솔밭골은 맛집까진  아니고 저렴하게 생갈비 먹기는 괜찮은 곳입니다. 돼지갈비는 와 맛있다 정도는 아니고 그냥 저냥 고기는 다 좋으니.. ㅎㅎ;;

항상 느끼는거지만.. 전문점가면 그냥 그 메뉴 먹는게 제일 나은듯합니다. 

대구에는 참 고기집이 많은거 같아요 ㅎㅎ.. 내륙지방이라 그런가.. ^^:; 

좋은 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