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맛집, 화덕피자 맛집 피제리아 서부정류장 본점


사진만찍어두고 포스팅못한 사진들이 많아서 이번에 정리를 하면서 하나씩 올려볼까해요. ㅎ

좀 지났지만.. +_= 크게 달라진건 없으니까 말이죠.! 

요즘 다녀온곳도 포스팅 못하는 현실! 이지만 올해는 나름대로 공격적으로 포스팅중이네요. 


오늘은 대구 화덕피자 하면 생각나는곳 피제리아 본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시내에도 몇군데 생겨서 자주 찾으시는분들 많으시겠죠?.. 항상 붐비는 화덕피자 맛집 피제리아로 고고싱~!


<블로그 연관글>

- 대구맛집, 막걸리 한잔 생각날때 추천 막걸리집, 신천시장 맛집 빈대떡 아씨

- 대구맛집, 저렴한 고깃집, 솔밭골 팔달점

- 대구맛집, 미친탕수육으로 유명한 대구보건대앞 대성원반점, 칠곡맛집

- 대구맛집, 동성로 빕스 샐러드바 , 빕스 싸게 먹는법 총정리

- 대구맛집, 담백한 한우국밥과 육국수가 인상적인곳, 칠곡맛집 온천골가마솥국밥

- 대구맛집, 싸고 맛있는 한우 맛집, 달서구맛집 우선생


▲  주차요원들 계셔서 키 맡기고 들어가면 됩니다.  피크타임에는 좀 오래기다리셔야됩니다; 항상그런듯.. 

좀 여유로운 시간에 드시면 좋을거같아요 . 컨테이너 처럼 생긴 대기실 



■  피제리아 메뉴표 한번 볼게요. 가격은 지금 천원씩 다 오른거 같네요. 참고하시면 될거같아요. 

화덕피자와 스파게티류가 주 메뉴입니다. 



■  샐러드와 화덕피자 9종. 그외 스파게티^^ 

주문은 셀프주문서로 써서 ~ 먼저 결제하시고 돌아오시면 됩니다. ~ 





■  피클과 음료. 피클과 앞접시, 손수건 같은건 다 셀프바에서 이용하실수 있어요. 



■  피제리아를 즐겨찾기 등록을 하게 만들었던 메뉴 , 화이트플라워 피자. 


눈꽃 피자? 이름답게 치즈로 눈을 뿌린듯한 느낌이 나구요. 새우와 파인애플 마늘의 조합이 상당히 잘 어우러집니다. +_+

피제리아 강력추천 메뉴 



■  가까이서 찍은 사진. +_+   맛있어 보이시나요?!




■  쏠쏠하게 괜찮았던 새우크림 리조또 . 밥이 먹고 싶어서 시켰던거 같네요 ㅎㅎ.! 보통 샐러드와 스파게티 먹는데 이날은 어떻게 리조또를 먹었군요. 

     고소한 크림의 맛이 일품!  세밀한 사진들 보시고 판단해보세요^^ ~ 




■  피제리아 내부 인테리어. 



■  등이 독특해서 한컷찍어봤네요. ^^



▶  피제리아 배달 가능 지역. ㅡ.ㅡ

성당 1,2동 /송현 1,2동 대명동, 본동, 본리동. 

가능지역인지 전화로 물어보시면 좋으거같네요. 배달되는 지역분들은 부럽네요?^^;;

 


■  화이트플라워와 리조또 어떠셨나요? 가격이 조금 올랐지만.. 다른 집보다는 여전히 경쟁력이 있다고 보여지구요 , 맛대비해서는 뭐~ 말할것도 없고 말이죠~ 

     화덕피자 하면 피제리아! 꼭 드셔보세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