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몽타주, 거침없는 전개와 숨막히는 반전이 돋보인 스릴러 수작, 몽타주 평점,리뷰


오랫만에 짜임새 있는 한국영화가 나왔네요.  몽타주. 

지난주까지 전국노래자랑과 고령화가족이 한국영화의 힘을 보여줬지만 

아이언맨에 조금은 힘에 부치는 모습을 보여줬네요.  두 영화 다 괜찮게 봤는데 참 아쉬운거같아요. 

고령화가족과 전국노래자랑은 100-150만 정도의  관객수로 마무리할 거같네요..


또다른 한국영화의 힘. 

위대한 개츠비와 자웅을 겨루고 잇는 영화 몽타주 리뷰 시작합니다. 



■  올해 개봉한 작품중 초반 몰입도가 가장 뛰어나다. 


공소시효가 다되가는 유아유괴 살해사건. 하루를 남기고 벌어지는 범인과의 추격전은 대단한 몰입도를 보여줬네요. 

안타까움과 앞으로의 어떻게 전개될지에 관한 기대감까지 묻어나서 말이죠. 

유괴사건이라는 소재는 많은 영화에서 다룬부분이지만 어떤 식상함도 보여주지 않고 이런

전개와 몰입도는 영화의 완성도를 짐작케 합니다. ^


초반부가 지나가고 동일한 수법의 또다른 유아유괴사건이 발생하면서 영화는 알수없는 

미궁으로 빠져듭니다. 



■   중견배우들의 농익은 연기, 영화에 안정감을 더하다. 


딸을 잃은 엄마 엄정화 와 미제 사건을 쫓는 형사 김상경 , 손녀를 잃어버린 송영창 

세명의 중견배우가 몽타주를 이끌어가는 주연인데요. 할아버지의 역이 생각보다 크더군요. 

잔뼈가 굵은 배우들이지만 엄정화의 경우 정말 오랫만에 임팩트 있는 연기를 보여준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깊이있는 연기를 보여줬네요 . 특히 딸을 안고 오열하는 장면은 압권이었네요. ^^: 

범인을 쫓는 김상경의 스토리도 한꺼풀씩 벗겨지면서 영화의 재미를 더합니다. 

안정적인 연기 좋았구요 . 연기파 배우 송영창의 연기도 한몫하는데요. 

다양한 모습을  넘나들면서  중년 연기자의 내공을 확실히 보여줍니다.    



■  마지막 반전이 정말 돋보인 스릴러 수작, 몽타주 평점  9.5 


영화를 보신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제목부터 반전이 들어가잇는 작품이었어요. 

관객모두를 속이는 허를 찌르는 반전은 상상이상이었네요 

오랫만에 이런 탄탄한 스릴러 영화를 만나서 그런지 굉장히 신선했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네요. 

마지막 숨막히는 반전은 정말 의외였어요. 정말 말 그대로 반전. 그 자체 였네요. 

그리고 숨겨진 마지막 이야기까지 정말 제대로 짜여진 시나리오 멋졌네요. 

다시한번 보고싶군요. 여름가는 길목에 추천 꾹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