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휴 오늘은 유난히 더운 하루였네요.~!
그래서 그녀와 함께 팥빙수 먹고 왔어요^^; 
회사 가까운 파리바게뜨 고고싱 했답니다~! 


촌이라.. 가게가 아담한 곳이에요^^ㅋ


기대 별로 안했는데 나름 맛있게 보이는 팥빙수가 나왔어요^^. 좀 작아 보이는데 실제론 커요 ㅋ
같은 파리바게뜨라도 지점마다 하는게 틀린가봐요^^. 


빵을 사랑하는 그녀.. 팥빙수만 먹기 그래서.. 미니버거도 사서 같이 먹었어요^^.
맛있는 수제 미니버거.~!


맛있게 보이시나요?^^ 이 버거 자주 먹는답니다~!
3개짜리 한셋트의 미니버거~!


팥과 연유가 약간 부족한 느낌의 빙수. 그래도 빙수본연의 맛이 느껴져서 .. 몸에 한기가 돌았네요^^ ㅋ


팥빙수 시원해 보이지 않으세요?^^ 미니버거도 참 맛있답니다^^.
그녀와 먹어서 더 그렇겟지만 ㅋㅋ.. 이제 저녁먹어야겟네요^^.
더운 날씨에 먹는 빙수 한그릇 어떠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